허경환, '김호중 소속사' 생각엔터 결별 후 새 회사 찾았다[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허경환이 티엔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5일 티엔엔터테인먼트는 허경환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하며 "허경환이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다"라며 관심과 기대를 당부했다.
허경환의 다양한 행보를 전폭 지원할 티엔엔터테인먼트에는 장윤정, 이찬원 등의 아티스트를 비롯해 이영자, 유세윤, 장도연 등 개그맨 선후배들이 소속, 합류하게 된 허경환과의 시너지에도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티엔엔터테인먼트는 허경환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전하며 “허경환이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다”라며 관심과 기대를 당부했다.
앞서 허경환은 김호중이 소속된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을 했다. 김호중의 음주 뺑소니 혐의가 드러나며 소속사인 생각엔터테인먼트 대표와 본부장이 사건을 은폐하려 했다는 의혹이 불거졌고 김호중과 소속사 대표, 본부장이 나란히 구속 기소 되며 생각엔터테인먼트는 매니지먼트 사업에 손을 떼며 폐업 수순에 들어갔고 소속 연예인들은 FA상태가 됐다.
티엔엔터테인먼트와 손잡은 허경환은 2007년 KBS 공채 22기 개그맨으로 데뷔해 KBS2 ‘개그콘서트’, ‘해피투게더3’ 등에 출연하며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대중에 존재감을 알려왔다. 이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의 웃음 폭격기 활약으로 애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예능 속 활약뿐만 아니라 허경환은 MBC ‘라디오스타’ 스페셜 MC, SBS FiL, SBS M ‘더 트롯쇼 라이벌 대전’ MC로도 능숙한 진행력을 보여준 바 있다. 새 보금자리인 티엔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은 허경환은 종횡무진 활약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허경환의 다양한 행보를 전폭 지원할 티엔엔터테인먼트에는 장윤정, 이찬원 등의 아티스트를 비롯해 이영자, 유세윤, 장도연 등 개그맨 선후배들이 소속, 합류하게 된 허경환과의 시너지에도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허경환은 tvN ‘백패커2’, SBS Plu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SBS FiL, SBS M ‘더트롯쇼 라이벌대전’ 등에 출연 중이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달 블랙박스 주세요" 급발진 공포에 설치하는 운전자 늘었다
- GTX-A 개통 이어 삼전받고 ASML까지…동탄 계탔네
- "발을 뗄 수가 없다"...'최초 공개' 급발진 페달 블랙박스 보니
- 김해준♥김승혜, 10월 결혼…개그맨 부부 탄생[공식]
- “허웅이 때려서 치아 부러져…호텔로 끌고 올라갔다” 전여친 주장
- 강풍에 23층 오피스텔 유리창 와르르…무슨 일?
- “블랙핑크 리사 아냐?” 태국 시장서 치킨 파는 소녀, 정체는?
- '편스토랑' 김재중, 친누나만 8명…20세 차이 큰누나 최초 공개
- 현지 소주 마셨다가 '마약사범' 될 수도…휴가철 '대마 주의보'
- 이효리 "보톡스·리프팅 레이저 해봤지만…효과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