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상륙작전’ 라멘 덕후 하석진의 숨겨진 취향?···박세리도 놀라게 만든 비밀 아이템!

손봉석 기자 2024. 7. 5. 16: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오는 6일 오후 10시 35분 KBS2에서 안방극장에 처음 선보이는 신규 예능 프로그램 ‘팝업상륙작전’은 하석진과 곽튜브, 아스트로 MJ가 일본 도쿄로 출장을 떠나 해외 맛집을 들여오는 과정을 생생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또, 깔끔하고 센스있는 진행력의 MC 붐이 진행을 맞아 스튜디오를 책임진다.

연예계 대표 라멘 매니아로 알려진 하석진은 사전 만남 당시 집에서 라멘과 관련된 ‘이것’까지 쏟아져 나와 곽튜브와 MJ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라멘덕후 하석진의 집에 가득한 이것에 상대팀인 박세리까지 경악하게 만들었다는데, 과연 그가 숨겨둔 것은 무엇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평소 라멘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하석진은 그동안 SNS나 개인 채널을 통해 자신의 라멘 맛집들을 소개해왔는데, 이번 ‘팝업상륙작전’을 통해 그동안 밝히지 않았던 찐 라멘맛집을 처음으로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KBS



또 10년 전부터 하석진이 즐겨 찾았다던 라멘집이 공개되자 MC 붐은 “한국인들한테 많이 알려진 맛집이다”라고 반응해 모두의 궁금증을 유발했다고.

하석진은 동생들한테 자신만의 라멘 먹는 순서를 알려주는 등 면친놈 모먼트를 뽐냈는데 라멘을 맛본 곽튜브와 MJ는 “역시 라멘의 왕이다”라며 그를 인정해주는 반면 팝업메뉴선정에 있어서는 냉정한 모습을 보여 하석진을 당황하게 했다는 후문.

KBS



그런가 하면 이날 이들이 찾은 일본 빈티지샵에서 아스트로 MJ의 팬들이 몰려들어 미니 팬미팅을 열어 모두의 관심을 모았다고. 또, 곽튜브의 개그맨 뺨치는 쇼킹 비주얼은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곽튜브와 MJ도 놀라게 만든 라멘덕후 하석진의 비밀 아이템과 그가 그동안 숨겨뒀던 진짜 라멘 맛집은 오는 7월 6일 저녁 10시 35분에 첫 방송 되는 ‘팝업상륙작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KBS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