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써드 유니폼 ‘별을보라’ 출시 기념 서울전서 ‘FILA ESG DAY’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가 써드 유니폼 '별을보라'의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제주 관계자는 "혼자 빛나는 별은 없다. 제주(유나이티드)별은 제주(도 미래세대)별을 위해 더 환하게 비춘다. 미래 세대(아동, 청년)에 전달하는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써드 유니폼 '별을보라'의 출시를 기념하고 그 의미를 더하기 위해 용품 후원사 휠라와 함께 2024 FILA ESG DAY 행사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후원사 휠라와 함께 미래세대를 위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더 노력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이현민 기자=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가 써드 유니폼 '별을보라'의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미래 세대(아동, 청년)를 향한 응원 메시지를 담은 써드 유니폼 '별을보라'의 의미를 더하기 위해 연계행사를 진행한다. 7월 6일(토) 오후 7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서울과의 하나은행 K리그1 2024 21라운드 홈 경기에서FC서울과의 홈 경기에서 구단 공식 용품 후원사 휠라(FILA)'와 함께 2024 FILA ESG DAY 행사를 연다.
진정성이 담긴 구성과 참신한 기획으로 미래세대의 발걸음을 기다린다. 이날 그라운드 위를 수놓을 반짝이는 제주 밤하늘의 별(경기 당일 써드 유니폼 '별을보라' 선수단 착용)이 미래 세대의 반짝임(꿈과 희망)으로 더 넓게 번져 나간다.
경기 당일 오후 5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하는 'FILA ESG DAY: 미니 도서관'이 대표적이다. 책과 독서를 통해 미래세대들이 꿈을 꾸는 시간을 마련하고, 책 기부/교환/독서의 장도 마련한다. 유튜버 뭐랭하맨 토크쇼(오후 5시30분)와 엄지 작가 북토크(오후 6시30분)가 열리고, 사용하지 않는 헌책을 기부하고 휠라 리유저블백(총 200개)을 받아가는 '헌책 기부 이벤트'도 준비됐다. 1인당 1~2권 기부시 리유저블백 1개, 3권 기부자에게는 리유저블백 2개를 제공한다.(1인당 최대 3권, 선착순 200명, 리유저블백 최대 300개 증정)
미래세대에 전달하는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써드 유니폼 '별을보라'를 직접 품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휠라 포토존에서 촬영 후 SNS 인증하는 참여자를 대상으로 총 20명을 추첨해 써드 유니폼 '별을보라'를 증정한다. (게시물 등록 시 필수해시태그는 #FILAESGDAY, #FILA, #제주유나이티드, 당첨자 발표는 7월 15일(월) 예정)
GRS (Global Recycled Standard / 섬유원료 및 의료생산에 재활용 원료 사용 인증 제도) 인증을 획득한 원사를 사용한 ‘별을보다’ 유니폼의 의미를 되새기는 리유저블(Reusable) 이벤트도 준비했다. '병뚜껑 이벤트'로 휠라 리니어 모형에 병뚜껑 5개를 넣은 참가자에 한해 휠라 리유저블백 1개(총 300개)를 제공한다.(1인 1회 참여 제한)
하프타임에는 브랜드데이를 기념해 '휠라 관련 문제 맞추고 상품타자'가 진행된다. 퀴즈를 맞추는 참여자를 대상으로 휠라 백팩 3개, 휠라 슬링백 3개, 휠라 모자 3개가 증정된다.
제주 관계자는 "혼자 빛나는 별은 없다. 제주(유나이티드)별은 제주(도 미래세대)별을 위해 더 환하게 비춘다. 미래 세대(아동, 청년)에 전달하는 특별한 메시지를 담은 써드 유니폼 '별을보라'의 출시를 기념하고 그 의미를 더하기 위해 용품 후원사 휠라와 함께 2024 FILA ESG DAY 행사를 준비했다. 앞으로도 후원사 휠라와 함께 미래세대를 위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더 노력하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타니 제쳤다' 김하성, 1안타 1득점+시즌 16·17호 폭풍 2도루...NL 도루 공동 7위 점프
- 'Goodbye, 손흥민' 결국 재계약 없이 이적 택했다…에메르송, 이탈리아 명문 AC 밀란과 합의 끝나
- '결국 터무니없는 금액 받아 들였나' 더브라위너 사우디행 개인 합의 완료... 맨시티 최종 허락만
- '전반기 유일 OPS 1.0' 김도영, KBO 역사상 테임즈만 달성했던 '이것' 바라본다
- 그저 자기밖에 모른다... 모두가 호날두 손절 “호날두는 짐 같은 존재, 이기적이고 개인 욕심만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