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출신 방용국·유영재 등 8월8일 ‘커튼콜’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B.A.P 출신 방용국·정대현·유영재·문종업이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방용국&정대현&유영재&문종업은 오는 8월8일 첫 번째 EP 'CURTAIN CALL'을 공개한다.
이들은은 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EP 'CURTAIN CALL(커튼 콜)'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8일 캐릭터 애니메이션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B.A.P 출신 방용국·정대현·유영재·문종업이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방용국&정대현&유영재&문종업은 오는 8월8일 첫 번째 EP ‘CURTAIN CALL’을 공개한다. 이들은은 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EP ’CURTAIN CALL(커튼 콜)‘의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8일 캐릭터 애니메이션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10일에는 트랙리스트, 15일에는 ‘빛바랜 날들 이젠 잊고 다 안녕(FAREWELL)’을 선공개한다.
‘CURTAIN CALL’은 이들이 2017년 발표한 B.A.P 여덟 번째 싱글앨범 ’EGO‘ 이후 약 6년 반 만에 발매하는 앨범이다. 오는 8월 17, 18일 양일간 팬 콘서트도 개최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 나랑 너무 닮았어”…알고보니 “남성 한명이 수백회 정자 기증, 이복형제자매 최대 700
- “맹견에 얼굴 물려 피범벅”… 6살 여동생 구한 8살 오빠
- 유부녀 교도관과 수감자 성관계 영상 유출 ‘발칵’
- “월급 올려줄게” 40살 어린 알바생 유사강간·회유한 편의점주
- “죽음은 인생 마지막 친구… 가끔 부탁해요 ‘날씨 좋은 날’ 와달라고” [M 인터뷰]
- [속보]‘토마토주스’ 운운하며 전국민 공분 산 남성, 경찰 조사 나서자 자수
- 베트남 아내 결혼 6일 만에 가출하자… 신상공개한 남편
- “김건희 여사, 지난 1월 한동훈에 ‘명품백 사과 의사’ 5차례 밝혔다”
- [속보]화성 아리셀 인근 공장 또 불…인명피해 없이 큰 불길 잡혀
- “미국 대선 후보가 한국에서 개고기 먹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