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Serious' 포스터 공개…'우리 진지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FT아일랜드(이홍기, 이재진, 최민환)가 FT아일랜드만의 음악에 쐐기를 박는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FT아일랜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일곱 번째 정규앨범 'Serious'(시리어스)의 Inside(인사이드) 버전 두 번째 재킷 포스터를 공개했다.
전날 공개된 같은 버전의 첫 번째 재킷 포스터와 달리, 고정관념을 깨부순 FT아일랜드의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FT아일랜드 멤버들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밴드 FT아일랜드(이홍기, 이재진, 최민환)가 FT아일랜드만의 음악에 쐐기를 박는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일 FT아일랜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일곱 번째 정규앨범 ‘Serious’(시리어스)의 Inside(인사이드) 버전 두 번째 재킷 포스터를 공개했다.
전날 공개된 같은 버전의 첫 번째 재킷 포스터와 달리, 고정관념을 깨부순 FT아일랜드의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FT아일랜드 멤버들의 강렬한 카리스마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깨부셔진 와인잔, 조각상, 장미화병을 배경으로 결연한 눈빛과 남다른 포스로 보는 이들을 압도한 FT아일랜드가 새 앨범으로 거침없이 보여줄 음악에 이목이 쏠린다.
FT아일랜드가 7월 10일에 발매하는 정규 7집 ‘Serious’(시리어스)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BURN IT’(번 잇)은 심플하게 반복되는 베이스 리프와 멤버들의 강렬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더불어 이어지는 나른한 분위기의 코러스 멜로디가 귀에 계속 맴도는 중독성을 선사한다.
지난 27일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돼 또 다른 더블 타이틀곡 ‘Serious’(시리어스)와 다른 수록곡에는 어떤 매력이 담겨 있을지 기대감을 높인다.
FT아일랜드는 새로운 포스터를 비롯해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러브 라이브! 시리즈 아시아 투어', 12月 서울 개최 선언
- 프로미스나인, 사진전 'FROM SUMMER' 개최
- '데면데면' 김종민, 패션모델 박제니와 'MZ식 데이트'
-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김아름 단독공연 게스트 참여…'첫 듀엣 라이브 성사'
- 나연‧뉴진스, 한터, 6월 4주 차 국가별 차트 1위…글로벌 인기 입증
- 삼성전자 2분기 '깜짝실적'…영업익 10.4조원
- 삼성SDI, 美 넥스트에라에너지에 1조원 규모 ESS 공급 추진
- 추경호 “대통령 국회 개원식 불참 요청”…의장실 “22대 국회 개원식 연기”
- 케이웨더, SK디앤디 임대주택에 흡연감지솔루션 적용
- “'챗GPT' 오픈AI, 사내 메신저 해킹 당했다…정보 털리고 '쉬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