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호 코미디언 부부’ 탄생…김해준·김승혜, 10월 웨딩마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또 한 쌍의 코미디언 부부가 탄생한다.
동갑내기 김해준·김승혜가 부부의 인연을 맺는다.
5일 김해준의 소속사 메타코미디는 "김해준과 김승혜는 오는 10월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서로의 특별한 인연이 되기로 약속했다"면서 "예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승혜가 지난 5월 동료 개그맨과 6개월 넘게 교제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또 한 쌍의 코미디언 부부가 탄생한다.
동갑내기 김해준·김승혜가 부부의 인연을 맺는다. 5일 김해준의 소속사 메타코미디는 “김해준과 김승혜는 오는 10월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서로의 특별한 인연이 되기로 약속했다”면서 “예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승혜가 지난 5월 동료 개그맨과 6개월 넘게 교제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그 상대를 공개하지 않았으나 결혼 발표를 통해 김해준 임이 공개됐다.
김해준 2018년 tvN ‘코미디 빅리그’로 데뷔했다.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객원 멤버로 활약했으며, 부캐 ‘최준’으로 인기를 끌었다. 현재는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 중이며, 6일 오후 10시35분 첫 방송하는 KBS 2TV ‘팝업상륙작전’으로 인사할 예정이다.
김승혜는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개그투나잇’ ‘웃찾사’ 등에 출연했다. 7년 만인 2014년 KBS 29기 공채 개그맨에 합격했고, 2022년부터 SBS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개벤져스 멤버로 뛰고 있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신, 나랑 너무 닮았어”…알고보니 “남성 한명이 수백회 정자 기증, 이복형제자매 최대 700
- “맹견에 얼굴 물려 피범벅”… 6살 여동생 구한 8살 오빠
- 유부녀 교도관과 수감자 성관계 영상 유출 ‘발칵’
- “월급 올려줄게” 40살 어린 알바생 유사강간·회유한 편의점주
- 베트남 아내 결혼 6일 만에 가출하자… 신상공개한 남편
- “죽음은 인생 마지막 친구… 가끔 부탁해요 ‘날씨 좋은 날’ 와달라고” [M 인터뷰]
- [속보]‘토마토주스’ 운운하며 전국민 공분 산 남성, 경찰 조사 나서자 자수
- [속보]화성 아리셀 인근 공장 또 불…인명피해 없이 큰 불길 잡혀
- “미국 대선 후보가 한국에서 개고기 먹었다고?”
- “김건희 여사, 지난 1월 한동훈에 ‘명품백 사과 의사’ 5차례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