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어2’ 송승헌, 최종 빌런 향한 막판 스퍼트[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송승헌이 빌런 응징 최종 단계에 진입했다.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극본 박상문 최슬기, 연출 소재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이 최종 빌런 제프리 정(김경남 분)을 향한 응징만을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강하리(송승헌 분) 앞에 남은 세 가지 과제를 짚어봤다.
새로운 판에서도 의뢰인인 대통령 최상호(조성하 분)와 최종 빌런 제프리 정의 관계를 의심하고 있는 강하리를 위해 남몰래 자료를 조사하고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송승헌이 빌런 응징 최종 단계에 진입했다.
tvN 월화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극본 박상문 최슬기, 연출 소재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피플스토리컴퍼니)이 최종 빌런 제프리 정(김경남 분)을 향한 응징만을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강하리(송승헌 분) 앞에 남은 세 가지 과제를 짚어봤다.
#. 강하리의 든든한 지원군, 장인규 검사가 알려주려 했던 것은?!
시즌 1부터 플레이어들의 지원군으로 활약했던 검사 장인규(김원해 분)는 강하리의 능력을 일찌감치 알아보고 그를 물심양면으로 도우며 조력자 그 이상의 든든한 형 같은 존재로 함께 해왔다. 새로운 판에서도 의뢰인인 대통령 최상호(조성하 분)와 최종 빌런 제프리 정의 관계를 의심하고 있는 강하리를 위해 남몰래 자료를 조사하고 있었다.
뿐만 아니라 정수민(오연서 분)의 전 연인 신형민(홍종현 분) 기자의 죽음까지도 최상호 대통령이 연루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아냈다. 그러나 지난 방송에서 꼭 알아야 할 것이 있다고 강하리를 불러냈던 그가 길에서 의문의 습격을 당하면서 목숨을 잃을 위기에 처하면서 진실은 다시 미궁 속으로 빠졌다. 과연 강하리는 장인규가 전하려고 했던 진실을 알아내고, 소중한 동료인 장인규의 목숨까지도 구해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최상호 대통령과 정수민 사이에 얽힌 진실, 새로운 판의 행방은?!
정수민은 어린 시절부터 자신의 후원자이자 아버지 대신의 존재였던 최상호 대통령이 자신의 전 연인 신형민을 죽인 배후, 제프리 정과 손을 잡았다는 사실에 배신감에 휩싸였다. 대통령이 되기 위해 제프리와 한패가 되었으나 신형민의 죽음에 관해서는 최상호 역시 몰랐던 일이었다. 뒤늦게 이를 알고 제프리를 찾아가 따져 물었지만 그의 철저한 지지율 작업 아래 가장 유력한 대통령 후보가 되었고, 공범이 되었다는 사실은 변함이 없었던 것.
이에 최상호는 정수민이 다치게 될까 자신의 울타리 안에서 제프리 정과 싸우기를 바랐기에 정수민을 도왔으나 신형민의 죽음에 자신도 연루되어 있다는 사실은 함구했다. 그럼에도 정수민은 끝내 이를 알게 됐고 이제 그의 선택만이 남은 상황. 더불어 이 사실을 일찌감치 알고 있었던 강하리는 이 상황을 어떻게 해결하고 이번 판을 이끌어나갈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 가장 소중한 것을 앗아갔던 최종 빌런, 완벽 처단 가능?!
꾼들은 제프리 정에게 복수를 하려 했던 정수민의 설계에 의해 그와 관계가 있던 빌런들을 하나씩 처치해 나갔다. 그러나 그 관계성 때문에 그들은 제대로 된 처벌도 받지 못하고 살해당하거나 스스로 목숨을 끊는 등 시원치 않게 마무리되기 일쑤였다.
하지만 이로써 제프리 정이 벌이던 악행이 하나씩 수면 위로 올라오게 되면서 그를 해치울 큰 그림은 조금씩 채워지고 있다. 이에 제프리 정 역시 강하리의 움직임을 캐치하고 움직이기 시작했다. 강하리와 꾼들에게는 소중한 동료 차아령(정수정 분)을, 정수민에게는 사랑하는 연인 신형민을 앗아간 그를 과연 확실하게 처단하고 행복한 결말을 맞이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오후 8시 50분 방송.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한소희 송지효 단발에 황당 질타‥본인이 좋다는데 [이슈와치]
- 12세 삼둥이, 185㎝ 父 송일국 따라잡겠네‥아가에서 장정된 폭풍 성장(유퀴즈)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김희애와 딴판인 25살 子에 잔소리 “곰돌이 체형, 건강하게 먹어야” (빠더너스)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