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 진아름 올백머리도 굴욕無, 두상까지 예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진아름이 굴욕 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진아름은 7월 5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have a nice da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진아름은 카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일명 올백머리를 하고도 굴욕 없는 미모를 자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모델 진아름이 굴욕 없는 미모를 자랑했다.
진아름은 7월 5일 자신의 소셜 계정에 "have a nice da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진아름은 카페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가슴 아래까지 내려오는 긴 머리를 잔머리 하나 없이 질끈 묶은 내추럴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일명 올백머리를 하고도 굴욕 없는 미모를 자랑한다. 이목구비로 꽉 채운 작은 얼굴과 동그란 두상, 물광 피부가 감탄을 자아낸다.
블랙 슬랙스와 민소매를 입고 구두, 가방, 시계까지 올블랙으로 맞춰입은 패션 센스에도 시선이 간다. 앉아있음에도 범상치 않는 모델다운 8등신 비율이 놀라움을 준다.
한편 남궁민과 진아름은 남궁민의 감독 데뷔작인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2015)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7년 열애 끝에 지난 2022년 10월 결혼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한소희 송지효 단발에 황당 질타‥본인이 좋다는데 [이슈와치]
- 12세 삼둥이, 185㎝ 父 송일국 따라잡겠네‥아가에서 장정된 폭풍 성장(유퀴즈)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김희애와 딴판인 25살 子에 잔소리 “곰돌이 체형, 건강하게 먹어야” (빠더너스)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