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준·김승혜, 10월 결혼…코미디언 부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김해준(37·김민)·김승혜(37)가 결혼한다.
5일 김민호 소속사 메타코미디에 따르면, 두 사람은 10월 결혼식을 올린다.
메타코미디는 "서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특별한 인연이 되기로 약속했다. 예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진행할 예정"이라며 "따뜻한 응원·축복을 보내달라"고 청했다.
김해준 2018년 tvN '코미디 빅리그'로 데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최지윤 기자 = 코미디언 김해준(37·김민)·김승혜(37)가 결혼한다.
5일 김민호 소속사 메타코미디에 따르면, 두 사람은 10월 결혼식을 올린다. 5월 김승혜가 동료 개그맨과 6개월 넘게 교제 중이라고 알려졌으나, 상대가 누구인지는 밝히지 않았다. 두 사람은 지난해 말부터 만남을 이어왔으며,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메타코미디는 "서로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특별한 인연이 되기로 약속했다. 예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진행할 예정"이라며 "따뜻한 응원·축복을 보내달라"고 청했다.
김해준 2018년 tvN '코미디 빅리그'로 데뷔했다.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객원 멤버로 활약했으며, 부캐 '최준'으로 인기를 끌었다.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 출연 중이며, 6일 오후 10시35분 첫 방송하는 KBS 2TV '팝업상륙작전'으로 인사할 예정이다.
김승혜는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개그투나잇' '웃찾사' 등에 출연했다. 7년 만인 2014년 KBS 29기 공채 개그맨에 합격, '개그콘서트' '연중 라이브' 등에서 활약했다. 2022년부터 SBS TV 예능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개벤져스 멤버로 뛰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pla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월매출 4억' 정준하, 자영업자 고충 토로…"너무 화나 경찰 신고"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김숙 "한가인에게 너무 미안해서 연락도 못 해"…무슨 일?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