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준♥김승혜 "10월 결혼합니다"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계에 21번째 잉꼬 부부가 탄생한다.
개그우먼 김승혜와 개그맨 김해준이 10월 결혼 소식을 전했다.
5일 김해준 소속사 메타코미디 측은 TV리포트에 "김해준과 김승혜 씨는 오는 10월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서로의 특별한 인연이 되기로 약속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앞선 보도에 따르면, 지난해 겨울 만난 김해준과 김승혜는 결혼을 전제로 8개월 넘게 교제를 이어왔고, 최근 결혼 준비에 돌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개그계에 21번째 잉꼬 부부가 탄생한다. 개그우먼 김승혜와 개그맨 김해준이 10월 결혼 소식을 전했다.
5일 김해준 소속사 메타코미디 측은 TV리포트에 "김해준과 김승혜 씨는 오는 10월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서로의 특별한 인연이 되기로 약속했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소속사는 "두 분의 결실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으로 함께 해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선 보도에 따르면, 지난해 겨울 만난 김해준과 김승혜는 결혼을 전제로 8개월 넘게 교제를 이어왔고, 최근 결혼 준비에 돌입했다. 두 사람은 현재 주변 지인들에게 결혼 소식을 전하고 있다.
앞서 김승혜는 동료 개그맨과 교제 중이라고 밝히며, "나이가 있어서 조심스럽게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에 상대 개그맨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으나, 김승혜 측은 추가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알려진 뒤 많은 이들의 축하가 이어졌다. 누리꾼들은 "상상도 못한 조합", "너무 잘 어울린다", "최준 결혼 축하해", "둘이 사귀는 사이였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해준은 2018년 tvN '코미디빅리그'로 데뷔한 김해준은 부캐 '최준'을 연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iHQ '맛있는 녀석들' 새 멤버 합류에 이어 KBS2 '팝업상륙작전'에 출연 중이다.
2007년 SBS 9기 공채 개그맨인 김승혜는 SBS '웃찾사', KBS2 '개그콘서트'에서 활동했으며, 현재는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개벤져스 멤버로 활약 중이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인된 딸 '해외여행' 몰래 따라간 이용식...모두가 경악
- 임영웅이 오작교...새로운 커플 탄생했다 '축하'
- 정경호 아빠, 엄청 '유명한 사람'이었다...모두가 깜짝
- '불륜 전문' 배우, 야간업소서 일하는 중...충격입니다
- 가슴 부분 뻥 뚫린 수영복...가비, 꽉 찬 볼륨감 공개
- 별로 '중요부위'만...리사, 신곡 비주얼 대박
- '잠수이별' 해서 쓰레기 소리 들은 男스타...이미지 좋았는데 '충격'
- 1천억 재력가...이승철 아내, 드디어 정체 공개됐다
- "살인은 가업"...납치 살인 합심해 돈 뜯어낸 7인 가족
- 오은영 박사, '반반 결혼'에 일침...이유 보니 공감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