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시혁, '전참시' 깜짝 출연... 엔하이픈과 '합동 무대'

유지호 2024. 7. 5. 12: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급격하게 살 빠진 모습이 공개되어서 많은 주목을 받았던 하이브 의장 방시혁 프로듀서가 '전참시'에 등장한다.

6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306회에서는 국경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엔하이픈의 글로벌한 일상이 펼쳐진다.

'글로벌 스타' 엔하이픈의 눈을 뗄 수 없는 일상과 방시혁 프로듀서와의 만남은 6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지호 기자] 최근 급격하게 살 빠진 모습이 공개되어서 많은 주목을 받았던 하이브 의장 방시혁 프로듀서가 ‘전참시’에 등장한다.

6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 306회에서는 국경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엔하이픈의 글로벌한 일상이 펼쳐진다.

본방송에서는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상상 초월한 인기를 얻고 있는 엔하이픈의 모습이 전격 공개된다. 아시아는 물론 유럽까지 해외를 집처럼 드나드는 수준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는 엔하이픈. 멤버들은 이날도 어김없이 해외 스케줄을 마치고 한국에 도착, 숙소가 아닌 곧장 다음 일정으로 이동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목적지에 도착한 엔하이픈은 카리스마가 폭발하는 무대 위 모습과 달리, 무대 아래서는 함께 게임을 즐기는 등 20대의 평범한 청년들 같은 편안하고 유쾌한 일상을 선보인다. 특히 평소 보부상급의 가방을 들고 다닌다는 선우는 가방에서 온갖 영양제를 꺼내 먹으며 어르신(?) 같은 반전미 넘치는 면모로 참견인들을 폭소케 했다는 후문.

더 나아가 멤버들은 5세대 대표 아이돌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투어스(TWS)와 엔하이픈의 신곡 챌린지를 진행한다. K-POP을 이끌어가는 보이그룹들의 만남인 만큼 무대 밖 생생한 뒷이야기가 밝혀질 본방송에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무대 천재’ 엔하이픈의 ‘2024 위버스콘 페스티벌’ 리허설 현장도 최초 공개된다. 엔하이픈은 가요계 레전드 박진영은 물론, 특별 게스트로 나선 방시혁 프로듀서와 합동 무대를 예고한다.

또한 방시혁 프로듀서는 엔하이픈의 대기실에 방문해 음악적 소통을 비롯해 격의 없는(?) 토크 타임까지 가진다는데. 과연 이들 사이 무슨 대화가 오고 갔을지 엔하이픈과 방시혁 프로듀서의 만남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글로벌 스타’ 엔하이픈의 눈을 뗄 수 없는 일상과 방시혁 프로듀서와의 만남은 6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지호 기자 rjh@tvreport.co.kr / 사진= 방시혁 소셜미디어, MBC '전지적 참견 시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