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면데면’ 김종민, ‘핫 걸’ 박제니에게 MZ세대 문화 배운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종민이 'MZ세대 아이콘' 박제니와 새로운 친분을 쌓는다.
5일 오후 5시 유튜브 메리고라운드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연출 조송이, 강재은, 이하 '데면데면')에는 'MZ 핫 걸'로 불리는 패션모델 박제니가 출연한다.
한편 김종민이 출연하는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은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유튜브 메리고라운드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김종민이 ‘MZ세대 아이콘’ 박제니와 새로운 친분을 쌓는다.
5일 오후 5시 유튜브 메리고라운드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연출 조송이, 강재은, 이하 ‘데면데면’)에는 ‘MZ 핫 걸’로 불리는 패션모델 박제니가 출연한다.
김종민은 등장부터 화려한 패션 감각과 넘치는 끼를 선보인 박제니를 첫눈에 알아보고 박제니 역시 “저 역시 1박 2일 키즈”라며 반가움을 표현한다.
김종민은 요즘 MZ세대의 핫한 패션에 도전한다. 목에 건 헤드셋과 백팩에 매단 키링, 파츠를 매단 크록스까지 MZ 패션을 소화한 김종민의 스타일에 박제니는 의외의 점수를 주고 서로를 위한 애칭을 지어주며 김종민과 한 발자국 더 가까워진다.
이날 자가제면 방식의 라멘집을 찾은 김종민과 박제니는 일식 라멘의 깊은 맛에 빠진다. 또한 김종민은 MZ들의 사진 찍는 방법을 전수받으며 결과물에 큰 만족감을 드러내며 내친김에 챌린지에도 도전한다.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은 CJ ENM 출신 김지욱, 임우식 PD가 이끄는 콘텐츠 기획사 ‘메리고라운드 컴퍼니’가 ‘슈퍼마켙 소라’의 흥행에 이어 선보이는 신규 웹 예능 콘텐츠로 데뷔 25년 차 프로 방송인이지만 알고 보면 낯을 많이 가리는 김종민이 게스트들과 만나 ‘면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담아낸다.
한편 김종민이 출연하는 ‘김종민의 면데이뚜 데면데면’은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유튜브 메리고라운드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대호, 순수함과 초심 잃었나...“연출된 방송 모습에 반성”
- ‘전참시’ 송이 매니저,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박성광 아내 이솔이와 깜짝 만남
- ‘12년형 선고’ 전청조, 근황 공개됐다...여성 승마 선수 행세로 사기 혐의
- 드라마 촬영 중 쓰러져 뇌출혈로 세상 떠났다...故 한경선, 오늘(4일) 9주기
- 이혜원, 안정환에게 “다시 돌아가면 스몰웨딩 하고파”
- 54세 ‘연못남’ 심현섭, ‘울산 왕썸녀’와 의미심장 ‘첫 집 데이트’
- 귀엽고 섹시하고 다하네…제니, ‘인간샤넬’의 시스루 패션
- 현빈♥손예진 부부 사는 구리 ‘아치울 마을’ JYP도 산다
- “안 될 건데 왜 열심히 해?” 이찬원, 무명시절 괄시 받은 사연 공개
- 강민경, 안전벨트 미착용 해명에도 갑론을박 ing…“뭐가 문제야?”vs“불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