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윤산하, 8월 첫 솔로 앨범 발매 확정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ASTRO) 멤버 윤산하가 첫 솔로 앨범을 선보인다.
5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윤산하가 8월 초 발매를 목표로 첫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다. 정확한 발매 일정은 추후 다시 안내드릴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 멤버 윤산하가 첫 솔로 앨범을 선보인다.
5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윤산하가 8월 초 발매를 목표로 첫 솔로 앨범을 준비 중이다. 정확한 발매 일정은 추후 다시 안내드릴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윤산하는 지난 2020년 웹드라마 '낀대:끼인세대' OST '브레이크(Break)'로 첫 솔로곡을 발표했다. 이후 그룹과 유닛 앨범에 솔로곡이 수록된 경우는 있지만, 솔로 앨범을 발매하는 건 데뷔 8년 만이다.
특히 윤산하는 자체 음악 콘텐츠인 'SANiGHT'을 통해 '밤편지'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괜찮아도 괜찮아' '스물다섯, 스물하나' 등 다양한 노래를 매력적인 보컬과 감성으로 재해석하며 자신만의 음악색을 구축한 만큼 솔로 앨범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윤산하는 오는 7일부터 일본에서 열리는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공연을 통해 현지 관객들과 만난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송선미 기자]
아스트로 | 윤산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김새론 근황, 유명 커피숍 매니저 취업 "알바 아닌 정직원"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억측하면 법적대응' 김수현, 불쾌한 심경은 충분히 이해되지만 [이슈&톡]
- [단독] “작년 1번 만났을 뿐인데”…혜리는 정확히 결별을 알았다
- 서인영·남편 A씨, 이혼 소송 절차 中 "양측 귀책 주장"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