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출신 방용국 정대현 유영재 문종업, 8월 8일 컴백 확정 ‘커튼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B.A.P(비에이피) 출신 가수 방용국, 정대현, 유영재, 문종업이 다시 하나로 뭉쳐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방용국&정대현&유영재&문종업(BANG&JUNG&YOO&MOON)은 7월 5일 0시 공식 계정을 통해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CURTAIN CALL'(커튼 콜)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방용국&정대현&유영재&문종업은 7월 8일 캐릭터 애니메이션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그룹 B.A.P(비에이피) 출신 가수 방용국, 정대현, 유영재, 문종업이 다시 하나로 뭉쳐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방용국&정대현&유영재&문종업(BANG&JUNG&YOO&MOON)은 7월 5일 0시 공식 계정을 통해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CURTAIN CALL'(커튼 콜) 스케줄러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방용국&정대현&유영재&문종업은 7월 8일 캐릭터 애니메이션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10일에는 트랙리스트, 15일에는 '빛바랜 날들 이젠 잊고 다 안녕(FAREWELL)'을 선공개한다.
이어 다섯 가지 버전의 무드 샘플러,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등 앨범 발매일인 8월 8일까지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들을 오픈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한 편의 작품이 연상되는 커튼 이미지가 담긴 스케줄러가 눈길을 사로잡는 가운데, 방용국&정대현&유영재&문종업이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CURTAIN CALL'은 방용국&정대현&유영재&문종업이 2017년 발표한 B.A.P 8번째 싱글 'EGO' 이후 약 6년 반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방용국&정대현&유영재&문종업은 이번 앨범을 통해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무대 장악력,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그간 이들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방용국&정대현&유영재&문종업은 2012년 B.A.P로 데뷔해 강렬한 음악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앞서 공식 채널을 통해 다큐멘터리 영상을 업로드하며 다시 한번 팬들과 만날 것을 예고한 네 사람은 앨범 발매와 함께 8월 17일과 18일 양일간 팬 콘서트 개최 소식을 알려 국내외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CURTAIN CALL'은 8월 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마을버스 탄 한소희가 구경거리? 조롱 웃음vs단순 인사 갑론을박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한소희 송지효 단발에 황당 질타‥본인이 좋다는데 [이슈와치]
- 12세 삼둥이, 185㎝ 父 송일국 따라잡겠네‥아가에서 장정된 폭풍 성장(유퀴즈)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김희애와 딴판인 25살 子에 잔소리 “곰돌이 체형, 건강하게 먹어야” (빠더너스)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