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키즈가구 ‘코이시리즈’ 첫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리바트는 책상 세트와 침대 등으로 구성된 키즈가구 '코이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현대리바트의 기능성 학생 가구 '코이 컬렉션'은 책상, 책장, 침대, 옷장 등 총 52개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대표 제품인 '코이 이동형 책상'은 상판이 일반적인 사각형 형태의 직각 구조가 아닌 170도 사선을 적용한 오각형 구조인 게 특징이다.
코이 책상 표면은 안티 핑거 플러스(AF+)를 특수 처리해 일반 책상에 비해 지문이 덜 남고, 펜 자국도 쉽게 지울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리바트는 책상 세트와 침대 등으로 구성된 키즈가구 ‘코이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현대리바트의 기능성 학생 가구 ‘코이 컬렉션’은 책상, 책장, 침대, 옷장 등 총 52개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대표 제품인 ‘코이 이동형 책상’은 상판이 일반적인 사각형 형태의 직각 구조가 아닌 170도 사선을 적용한 오각형 구조인 게 특징이다.
이와 관련,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아이 옆에 부모 또는 친구가 앉을 때 몸을 돌리지 않고도 자연스럽게 소통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상판 디자인을 적용했다”며 “사선 반대면은 일반 책상과 동일한 수평 구조를 적용, 용도에 맞춰 책상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코이 책상 표면은 안티 핑거 플러스(AF+)를 특수 처리해 일반 책상에 비해 지문이 덜 남고, 펜 자국도 쉽게 지울 수 있다. 이동형·고정형 책상 전면 책장의 깊이는 39.5㎝로, 기존 책상의 전면 책장 대비 10㎝ 확장해 노트북, 태블릿 PC와 같은 디지털 기기 사용에 최적화된 공간을 제공한다.
이 밖에 코이 침대의 경우 시야를 차단해주는 디바이더 패널을 적용해 아이들이 누웠을 때 아늑함을 느끼며 숙면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했다.
코이 컬렉션은 52개 품목 중 고객의 공간과 취향에 맞춰 다양한 품목을 조합해 아이방을 꾸밀 수 있다.
대표적으론 일반 아동용 책장보다 책장 깊이가 10㎝가량 깊어 수납력이 뛰어난 ‘코이 5단 일반 책상 세트(50만 6000원)’, 플로팅 구조로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는 ‘코이 클라우드 침대(58만 2000원) 등으로 구성됐다. 김상수 기자
dlcw@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설현 욕 먹고 퇴출될 뻔한 '그 발언'…"빼달랬는데 PD가 안빼줬다"
- "강아지 찾아주면 1200만원"…현상금 거니 이틀만에 찾았다
- 이효리 "보톡스·피부 레이저 시술 받았지만 효과 없어 실망"
- 식당서 피 흘리고 욕설·난투극까지…국힘 시의원들, 싸운 이유 ‘황당’
- 블랙핑크 리사, 시장서 통닭 튀긴다고?…이 소녀의 정체 알고보니
- "고1 아들 앞에서 알몸으로 다니는 아내, 괜찮은걸까?"
- 김연아, 셀프 화보 촬영중?...성숙미 ‘물씬’
- 서지영만 빠졌네…‘샵’ 이지혜, 멤버들 10년만에 뭉쳤다
- “푸바오, 할부지 왔다” 강철원 사육사, 중국서 푸바오와 3개월만에 재회
- 허웅 前여친 ‘청담동 아파트’는 전세…유흥업소女 의혹에 등기부등본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