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희찬 데 제르비가 부른다, 프랑스 명문 마르세유 러브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르세유가 황희찬을 원한다.
프랑스 '르퀴프'는 7월 5일(이하 한국시간) "올림피크 마르세유가 울버햄튼 원더러스 공격수 황희찬에게 관심이 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에 따르면 마르세유 수뇌부는 황희찬 영입을 적극 지지하고 있다.
황희찬은 지난 2023년 12월 울버햄튼과 재계약을 맺어 계약기간이 4년이나 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마르세유가 황희찬을 원한다.
프랑스 '르퀴프'는 7월 5일(이하 한국시간) "올림피크 마르세유가 울버햄튼 원더러스 공격수 황희찬에게 관심이 있다"고 보도했다.
마르세유는 프랑스 리그 왕년의 명문으로 지난 시즌 프랑스 리그앙 8위에 그쳤다. 지난 시즌까지 브라이튼 & 호브 알비온을 이끌었던 로베르토 데 제르비 감독을 선임하며 반등을 노리고 있다.
황희찬은 지난 시즌 '커리어 하이' 시즌을 보냈다. 리그 29경기(선발 25회)에 나서 리그 12골 3도움을 터트렸다. 아시안컵 차출 이후 몇차례 부상이 겹치면서 전반기 기세를 이어가지 못한 게 '옥에 티'였다.
이 매체에 따르면 마르세유 수뇌부는 황희찬 영입을 적극 지지하고 있다. 단 구단간 협상은 아직 시작되지 않았고, 실제 이적 성사 가능성도 크지 않다. 황희찬은 지난 2023년 12월 울버햄튼과 재계약을 맺어 계약기간이 4년이나 남았다.
한편 황희찬의 소속팀 울버햄튼은 지난 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4위를 기록했다.(자료사진=황희찬)
뉴스엔 김재민 jm@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른 英언론 같은 예측 손흥민 연봉 동결 옵션 발동→1년 후 매각?
- 재계약 아닌 연장 옵션 가닥, 토트넘 손흥민 주급 동결 [토트넘 와치]
- ‘손흥민의 토트넘vs김민재의 뮌헨’ 상암서 격돌..쿠팡플레이 시리즈 전석 매진
- 손흥민 지원할 새 MF 찾는 토트넘, 빌라와 협상 중
- 손흥민 부친 손웅정 아동학대 논란, 5억원 합의금 진실 공방 가중
- 손흥민 부친 손웅정 감독 아동학대 혐의로 피소, “사실과 달라” 반박
- 번리 감독 대신 맨유 코치로, 박지성 손흥민 옛 동료의 선택은?
- 변우석 손흥민 ‘성덕’ 됐다‥사인 티셔츠 자랑+태그까지 찐 사랑
- 박명수 인종차별 언급 “손흥민 동료 인종차별 사과받아, 정말 대인배”(라디오쇼)[종합]
- 박지성 손흥민 함께 뛴 ‘레전드’ 공격수, 번리 감독 부임 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