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 파격 숏컷 화보 비하인드…"10장으론 모자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원더걸스 출신 배우 안소희가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안소희는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장으론 모자른데 BHind..?"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최근 화제를 모았던 숏컷 화보 비하인드 사진이었다.
원더걸스 데뷔 이래 줄곧 긴 머리를 고수해 온 안소희는 이번 화보를 통해 숏컷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그룹 원더걸스 출신 배우 안소희가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안소희는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장으론 모자른데 BHind..?"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최근 화제를 모았던 숏컷 화보 비하인드 사진이었다. 원더걸스 데뷔 이래 줄곧 긴 머리를 고수해 온 안소희는 이번 화보를 통해 숏컷 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헤어스타일을 통해 보이시한 느낌을 연출한 동시에 과감한 의상으로 글래머러스한 매력도 뽐냈다.
안소희는 지난 4월 개막한 '클로저'로 연극무대에 데뷔했으며, 최근에는 영화 '대치동 스캔들'로 관객과 만나고 있다.
ebada@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펀펀한 현장] 블랙핑크 제니, 명품 풀착장한 '인간 명품'
- 닭다리 뜯자 구더기가 '후두두'…'궁금한이야기Y', 구더기 치킨 논란 추적
- '먹찌빠' 덩치들, "다시 돌아온다면 그때는 '물찌빠'로 돌아올 것"…9개월 여정 마무리
- '인사이드 아웃2', 하루 만에 1위 탈환…'탈주' 2위로 떨어져
- 데드풀과 울버린이 고척 구장에 간 이유…레이놀즈가 밝힌 뒷이야기
- 윤여정, '파친코2'로 돌아온다…8월 23일 공개
- 박신혜, 우아한 매력으로 시선 압도…해외 매거진 커버 장식
- "어차피 안될 거 왜 열심히 해?"…이찬원, 무명시절 당시 받은 무시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