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가에 빚진 거 있어?”…전현무·박나래, 8년 만에 꺼낸 오해와 진실(나혼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전현무와 박나래가 서로에 대한 오해를 8년 만에 꺼내고 진실을 확인한다.
5일 오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촌(바)캉스' 도중 그동안 가슴에 담아뒀던 속마음을 털어놓는 전현무와 박나래의 모습이 공개된다.
전현무와 박나래가 가깝지만 내외할 수밖에 없었던 서사가 무엇인지는 오늘(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 전현무와 박나래가 서로에 대한 오해를 8년 만에 꺼내고 진실을 확인한다.
5일 오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에서는 ‘촌(바)캉스’ 도중 그동안 가슴에 담아뒀던 속마음을 털어놓는 전현무와 박나래의 모습이 공개된다.
전현무와 박나래는 숙소 평상에서 직접 캔 더덕으로 샐러드와 구이를 만들고, 삼겹살과 백김치를 구워 먹으며 행복한 ‘먹방’을 만끽한다. 다시 입 터진 팜유 남매의 먹부림은 시청자들에게 대리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
박나래는 “근래 결혼 생각이 진짜 많아..”라며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아들 준범이를 데리고 집을 방문한 후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기 시작했다고 고백한다. 전현무는 나래의 파격적인(?) 결혼식 제안에 당황했는데, 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박나래는 “오빠는 뭐 방송가에 빚진 거 있어?”라며 일을 지나치게 많이 하는 이유를 묻는다. 전현무의 답에 그는 “소름 끼친다”라며 화들짝 놀랐는데, 전현무가 나래에게 털어놓는 남모를 ‘열일(열심히 일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현무와 박나래가 가깝지만 내외할 수밖에 없었던 서사가 무엇인지는 오늘(5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진, ‘2024 파리 올림픽’ 성화 봉송 주자되다...열일 행보 - MK스포츠
- 럭비 국대 출신 방송인, 옛 연인 강간·상해 혐의로 구속 - MK스포츠
- 클라라, 시원한 여름 패션! 옆구리 컷아웃 메쉬톱으로 탄탄 몸매 자랑 - MK스포츠
- 레인보우 고우리, 강렬한 표범 아우라! 탱크탑에 랩스커트 두르고 고혹적 자태 뽐내 - MK스포츠
- ‘K-황소’ 황희찬, 마르세유가 ‘만장일치’ 원한다…프랑스 매체 “이적 쉽지 않지만 마르세
- 롯데, 고가 외제차 등 혜택 폭발! 관중 3천만 명 돌파 기념 페스티벌 개최 - MK스포츠
- ‘스태식 돌아왔구나’ 앙골라 무너뜨린 스펠맨, 레바논에 토너먼트 티켓 선물…바하마와 4강
- 와타나베 이어 하치무라도? 전설의 1군 또 못 보나…호바스 감독 폭탄 선언에 일본 ‘충격’ “
- 톰슨 떠나보내는 GSW, 3점슈터 버디 힐드 영입 - MK스포츠
- 유럽축구 톱8 일본 선수, 22년 만에 4.5배↑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