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실리콘투 글로벌 K-뷰티 플랫폼 ‘스타일코리안’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피알(278470)이 자사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가 글로벌 화장품 유통 기업 실리콘투(257720)에서 운영하는 K뷰티 플랫폼 '스타일코리안'에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스타일코리안은 K뷰티의 글로벌 성장을 돕는 역직구 플랫폼이기 때문에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해외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뷰티 디바이스·스킨케어 제품 판매
에이피알(278470)이 자사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가 글로벌 화장품 유통 기업 실리콘투(257720)에서 운영하는 K뷰티 플랫폼 ‘스타일코리안’에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스타일코리안은 역직구 플랫폼으로 미국, 유럽 등 전 세계 약 160여 개 국가에서 국내 뷰티 제품을 판매 및 수출하고 있다. 사이트에 ‘메디큐브관’이 따로 마련됐으며 이곳에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에이지알 대표 제품인 ‘부스터 프로’를 비롯해 제로·콜라겐 등 스킨케어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지난 달 27일 진행한 입점 기념 라이브 커머스에서 ‘제로 모공 패드’, ‘시카 토너 패드’ 등 스킨케어 제품이 빠르게 매진되는 등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에이피알은 이번 스타일코리안 입점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올 상반기 다양한 국가의 유통업체들과 총판 및 대리점 계약을 진행해 판로 개척에 공을 들인 만큼 하반기에도 적극적인 해외 시장 공략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를 위해 다양한 채널에 입점할 뿐만 아니라 해외 팝업 스토어 운영, 국제 뷰티 박람회 참가 등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스타일코리안은 K뷰티의 글로벌 성장을 돕는 역직구 플랫폼이기 때문에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해외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박정현 기자 kat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0년 만에 뭉친 혼성그룹 ‘샵’…서지영만 빠졌다, 이유가?
- '업소녀 논란' 허웅 전 여친, 청담동 아파트 등기 공개 '작작해라'
- '문제될 훈육·체벌 없었다…일상 돌려달라' 손웅정 축구아카데미 학부모들, '아동 학대' 주장 반
- '임영웅, 역시 감동의 히어로'…소아암 등 환아 긴급 치료기 기부로 '선한 영향력' 전파
- ‘롤 황제’ 페이커, 투자도 ‘엄지척’…알고보니 113억 빌딩 ‘건물주’였다
- 세종대왕 '나와 함께 마셔보겠나?'…AI로 소환된 위인들 '이것' 홍보 나섰다
- 롤스男·람보男에 마약류 투약한 의사 2명 구속
- 고척돔에 뜬 ‘데드풀과 울버린’ 웃으며 내뱉은 말…“이게 꿈이라면 깨고싶지 않다”
- '여성은 욕망의 배설구 아냐' 허웅 전 여친, 변호사 선임
- '라이머와 이혼' 안현모 '이혼? 밧줄 하나 잡고 올라와 맨홀 뚜껑 열고 나오는 것…쉽지 않은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