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리 '빅토리', 치어리딩 시작…"나는 나를 응원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혜리 박세완 조아람이 '빅토리'에서 치어리더로 변신해 열정 가득한 응원을 시작한다.
'빅토리'는 오직 열정만큼은 충만한 생판 초짜 치어리딩 동아리 '밀레니엄 걸즈'가 신나는 댄스와 가요로 모두를 응원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여기에 "나는 나를 응원해!"라는 카피는 '빅토리'가 안길 유쾌하고 힘 있는 에너지를 기대하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인 포스터 및 예고편 공개…8월 14일 개봉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배우 이혜리 박세완 조아람이 '빅토리'에서 치어리더로 변신해 열정 가득한 응원을 시작한다.
배급사 ㈜마인드마크는 5일 영화 '빅토리'(감독 박범수)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세기말 분위기 물씬 풍기는 사진과 영상이 작품에 기대감을 더한다.
'빅토리'는 오직 열정만큼은 충만한 생판 초짜 치어리딩 동아리 '밀레니엄 걸즈'가 신나는 댄스와 가요로 모두를 응원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포스터는 이혜리 박세완 조아람을 비롯한 '밀레니엄 걸즈'의 모습을 담았다. 이들은 자유로운 의상은 물론 파마부터 브릿지까지 다양한 헤어스타일로 각자만의 뚜렷한 개성과 매력을 뽐낸다. 서로 상반되는 매력을 지닌 이들이 치어리딩 동아리 '밀레니엄 걸즈'로 만나게 되면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메인 예고편은 듀스의 '나를 돌아봐' 전주와 함께 리드미컬하게 시작한다. 필선(이혜리 분)과 미나(박세완 분)는 "댄스는 '삘'이다 '삘!'"을 외치며 교내 화장실에서 신나게 춤을 춘다. 마음껏 춤출 수 있는 공간이 필요했던 필선과 미나는 어느 날 서울에서 전학 온 치어리더 세현(조아람 분)을 앞세워 연습실을 구하기 위해 치어리딩 동아리까지 만든다.
우여곡절 끝에 모이게 된 '밀레니엄 걸즈'는 응원이 필요한 곳은 어디든 찾아가 신나는 댄스로 모두를 응원하기 시작한다. 김원준의 'SHOW(쇼)'에 맞춰 춤을 추는 '밀레니엄 걸즈'의 모습은 어깨를 들썩이게 만든다. 여기에 "나는 나를 응원해!"라는 카피는 '빅토리'가 안길 유쾌하고 힘 있는 에너지를 기대하게 한다.
'빅토리'는 오는 8월 14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FACT] “발언권 보장하라” 필리버스터 강제 종결에 여야 충돌 (영상)
- 배현진·진성준, 필리버스터 종결 놓고 '격한 언쟁' [TF포착]
- '채상병 특검법' 거부권 행사 수순…與, 이탈표 방지 과제
- "희귀병 딸, 의사가 필요해요"…뙤약볕 거리 나선 환자들 '눈물 호소'
- '메타버스 서울' 결국 종료…'애물단지' 공공앱 골치
- 한미 모녀 편에선 신동국…장남 임종윤, 경영권 방어 대책은?
- [유로2024 8강 분석<하>] 순항? 이변? 잉글랜드-스위스, 네덜란드-튀르키예
- 2019 어게인? 지성·장나라·김남길, 다시 SBS 대상 경쟁하나[TF프리즘]
- 설경구, 드라마 선입견 깬 '돌풍'[TF인터뷰]
- "지각 하지마" 야구방망이로 체벌한 고교 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