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엔플라잉 합동 콘서트 개최... 8월 17일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비투비와 엔플라잉이 특별한 콘서트를 위해 뭉쳤다.
바른손이 주최하고 빅쇼이엔엠이 주관하는 'LIVE ON BTOB X N.Flying' 콘서트가 8월 17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른손이 주최하고 빅쇼이엔엠이 주관하는 ‘LIVE ON BTOB X N.Flying’ 콘서트가 8월 17일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개최된다.
글로벌 K팝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비투비와 엔플라잉의 만남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이번 콘서트 ‘LIVE ON BTOB X N.Flying’는 오는 7월 15일 오후 8시부터 개최에 앞서 인터넷 예매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티켓을 단독 오픈한다.
비투비와 엔플라잉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콘서트 ‘LIVE ON’은 바른손에서 주최하는 문화공연이자 한계없는 장르, 남녀노소 구분 없는 다양한 연령대를 만족시킬 맞춤형 공연으로 ‘LIVE ON BTOB X N.Flying’를 시작으로 관객들에게 양질의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는 콘서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LIVE ON’을 통해 역대급 합동 콘서트를 펼치게 된 비투비와 엔플라잉은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와 압도적인 라이브, 오감을 자극할 명품 무대와 풍성한 셋리스트를 녹여낸 한여름의 오아시스 같은 공연으로 팬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치열한 피켓팅 경쟁이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는 ‘LIVE ON BTOB X N.Flying’ 콘서트는 오는 8월 17일 오후 5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펼쳐지며 티켓 예매는 오는 7월 15일 오후 8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 리즈·가을, 아름다운 출국길 - 스타투데이
- ‘놀뭐’ 유재석, 옥천 차은우 됐다 “나보고 잘생겼대” - 스타투데이
- [포토] 손인사 전하는 안유진 - 스타투데이
- “왜 술 먹고 전화해?” 전현무·박나래, 속마음 토크 (‘나혼산’) - 스타투데이
- [포토] 해외로 떠나는 아이브 - 스타투데이
- 임영웅 영화 ‘인 악토버’, 6일 쿠팡플레이서 공개 - 스타투데이
- [포토] 가려도 예쁜 장원영 - 스타투데이
- 신하균·이정하, 짜릿한 콤비 플레이 ‘감사합니다’ - 스타투데이
- ‘아이랜드2’, 최정은 1위→정세비 추가 합격...7인조 ‘이즈나’ 탄생 - 스타투데이
- [포토] 최시원, 멋스러움 뽐내며 출국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