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엑스플로우, 스콜라스틱과 협력…'원아워'에 영어영상자료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듀테크 기업 제로엑스플로우는 세계적인 교육 출판사 스콜라스틱(Scholastic)과 협력을 통해 영어 영상자료 400여 종을 자사의 온라인 학습 플랫폼 '원아워'에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력을 통해 교육 콘텐츠의 질을 한층 끌어올려 교사와 학생 모두에게 더욱 유용한 학습 도구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듀테크 기업 제로엑스플로우는 세계적인 교육 출판사 스콜라스틱(Scholastic)과 협력을 통해 영어 영상자료 400여 종을 자사의 온라인 학습 플랫폼 ‘원아워’에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협력을 통해 교육 콘텐츠의 질을 한층 끌어올려 교사와 학생 모두에게 더욱 유용한 학습 도구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제로엑스플로우의 ‘원아워’는 AI 기술을 활용해 교사들에게 수업 설계 및 과제 관리를 보다 쉽고 빠르며 자유롭게 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학생들에게는 스피킹, 작문, 문장 구성, 단어 학습 등 30여 가지의 다양한 학습 도구들을 통해 개별적인 학습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돕는 플랫폼이다. 이번 협력으로 ‘원아워’에서 제공하는 콘텐츠의 범위를 획기적으로 확장했다고 말했다.
스콜라스틱의 교육 자료는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 학생들이 영어를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에 제공되는 400여 종의 영상자료는 학생들이 실제 생활 속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상황들을 바탕으로 제작돼 학습자들은 영어를 더욱 쉽고 흥미롭게 배울 수 있고, 다양한 연령대와 학습 수준에 맞춘 내용을 포함하고 있어 교육의 폭을 넓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홍현 제로엑스플로우 CEO는 “이번 협력은 교육의 품질을 높이며, 학습자 개개인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는 교육 환경을 조성하는 데 중점을 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협력을 통해 모든 학생들이 우수한 교육 자원에 접근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파트 코앞에 지하철역" 환호…두 달 새 1억 뛰었다 [집코노미-집집폭폭]
- "테슬라 폭락할 줄 알았는데"…이틀새 5조원 날렸다 '비명'
- '연봉 1억·정년 보장' 현대차 '킹산직' 뽑는다…지원 자격은?
- 출시 1년도 안됐는데 '서비스 종료'…카카오에 무슨 일이
- "6개월 만에 2억 뛰었어요"…집주인들 '행복한 비명'
- 블랙핑크 '리사' 아니야?…태국 시장 '치킨 파는 소녀' 정체
- 남희석 "전국노래자랑 가짜뉴스 도니까…" 심경 밝혔다 [인터뷰+]
- "작작해라"…허웅 전 여친, '청담동 아파트 등기' 인증
- "SM 주식 꼭지에 팔아 한강뷰 빌라 샀다"…신동 '깜짝 고백'
- 시청역 참사 현장에 남겨진 조롱 쪽지…경찰, 내사 착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