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전참시’ 완전체 출격…방시혁 프로듀서와 격 없는 토크 타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엔하이픈이 '전참시'에 출격한다.
오는 6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06회에서는 국경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엔하이픈의 글로벌한 리얼 일상이 펼쳐진다.
본방송에서는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상상 초월한 인기를 얻고 있는 엔하이픈의 모습이 전격 공개된다.
'글로벌 스타' 엔하이픈의 눈을 뗄 수 없는 일상은 내일(6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엔하이픈이 ‘전참시’에 출격한다.
오는 6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06회에서는 국경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엔하이픈의 글로벌한 리얼 일상이 펼쳐진다.
본방송에서는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상상 초월한 인기를 얻고 있는 엔하이픈의 모습이 전격 공개된다. 아시아는 물론 유럽까지 해외를 집처럼 드나드는 수준으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는 엔하이픈. 멤버들은 이날도 어김없이 해외 스케줄을 마치고 한국에 도착, 숙소가 아닌 곧장 다음 일정으로 이동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더 나아가 멤버들은 5세대 대표 아이돌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투어스(TWS)와 엔하이픈의 신곡 챌린지를 진행한다. K-POP을 이끌어가는 보이그룹들의 만남인 만큼 무대 밖 생생한 비하인드가 밝혀질 본방송에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무대 천재’ 엔하이픈의 ‘2024 위버스콘 페스티벌’ 리허설 현장도 최초 공개된다. 엔하이픈은 가요계 레전드 박진영은 물론, 특별 게스트로 나선 방시혁 프로듀서와 합동 무대를 예고한다. 또한 방시혁 프로듀서는 엔하이픈의 대기실에 방문해 음악적 소통을 비롯해 격 없는(?) 토크 타임까지 가진다는데. 과연 이들 사이 무슨 대화가 오고 갔을지 엔하이픈과 방시혁 프로듀서의 만남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글로벌 스타’ 엔하이픈의 눈을 뗄 수 없는 일상은 내일(6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진, ‘2024 파리 올림픽’ 성화 봉송 주자되다...열일 행보 - MK스포츠
- 럭비 국대 출신 방송인, 옛 연인 강간·상해 혐의로 구속 - MK스포츠
- 김민지, ‘육상 스타’ 탄탄 복근! 새 유니폼 입고 바디프로필 뽐내 - MK스포츠
- 홍수아, 38세 맞아? ‘우월한 보디라인’ 놀라운 오프숄더 보디슈트룩 - MK스포츠
- ‘K-황소’ 황희찬, 마르세유가 ‘만장일치’ 원한다…프랑스 매체 “이적 쉽지 않지만 마르세
- 와타나베 이어 하치무라도? 전설의 1군 또 못 보나…호바스 감독 폭탄 선언에 일본 ‘충격’ “
- ‘스태식 돌아왔구나’ 앙골라 무너뜨린 스펠맨, 레바논에 토너먼트 티켓 선물…바하마와 4강
- 톰슨 떠나보내는 GSW, 3점슈터 버디 힐드 영입 - MK스포츠
- 유럽축구 톱8 일본 선수, 22년 만에 4.5배↑ - MK스포츠
- “지금 시기 인터뷰하는 게 부끄럽고 죄송하다” ‘막중한 책임감’ 제주 캡틴 임채민의 진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