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지, ‘화인가 스캔들’ 출연...고윤과 케미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윤지가 디즈니+의 가장 치명적인 오리지널 시리즈 '화인가 스캔들'에 출연한다.
폭발적인 액션의 향연부터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까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다채로운 장르적 재미로 그려낸 2024년 대한민국을 뒤흔들 최고의 스캔들의 탄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화인가 스캔들'은 매주 수요일 2편씩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화인가 스캔들’은 대한민국 상위 1% 화인가를 둘러싼 상속 전쟁으로 인해 생명의 위협을 받는 나우재단 이사장 ‘완수’와 그녀의 경호원 ‘도윤’이 화인가의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 치명적 스캔들 드라마다.
김윤지가 출연을 확정 지은 ‘화인가 스캔들’은 드라마 ‘뉴하트’, ‘선덕여왕’ , ‘최고의 사랑’ 등 섬세하고 안정적인 연출을 높게 평가받으며 흥행작들을 선보인 박홍균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드라마 ‘사랑만 할래’ ,‘세자매’ 등 매력적인 캐릭터 구축과 신선한 로맨스로 주목받은 최윤정 작가가 대본을 맡아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오리지널 시리즈에서 김윤지는 코스모 그룹의 딸로 화인가의 둘째 아들 ‘김용민(고윤 분)’의 아내이자 화장품 회사 코스모 코스메틱의 대표 ‘서지연’ 역할을 맡아 특유의 고저스한 매력과 임팩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폭발적인 액션의 향연부터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까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다채로운 장르적 재미로 그려낸 2024년 대한민국을 뒤흔들 최고의 스캔들의 탄생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화인가 스캔들’은 매주 수요일 2편씩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포토] 시선집중 권유리 - 스타투데이
- [포토] 권유리, 자연스럽게 머리 넘기며 - 스타투데이
- [포토] 권유리, ‘햅번 스타일’ - 스타투데이
- [포토] 권유리, 시원한 미모 - 스타투데이
- [포토] 권유리, 여름휴가 패션 - 스타투데이
- [포토] 권유리, 선글라스로 한껏 멋 - 스타투데이
- ‘인사이드 아웃2’ 1위 탈환...‘탈주’ 제쳤다[MK박스오피스] - 스타투데이
- 이효리 “보톡스 맞고 눈웃음 사라져, ‘이건 안 되겠다’ 싶었다” - 스타투데이
- [포토] 팬들에게 인사하는 권유리 - 스타투데이
- 이시언 “1억 전세 사기 피해→상도동 아파트 청약 당첨” (‘밥이나 한잔해’)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