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가이즈' 봉구, 웃기고 귀여운 견생 열연…숨은 신스틸러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에 힘입어 꾸준한 관객 몰이 중인 고자극 오싹 코미디 영화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가 '상구'의 반려견 '봉구'의 맹활약 스틸을 5일 공개했다.
'핸섬가이즈'는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이성민 분)과 상구(이희준 분)가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다.
'핸섬가이즈' 측이 마성의 섹시가이 상구의 반려견 '봉구'의 스틸을 공개해 저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핸섬가이즈’는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이성민 분)과 상구(이희준 분)가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다. ‘핸섬가이즈’ 측이 마성의 섹시가이 상구의 반려견 ‘봉구’의 스틸을 공개해 저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공개된 첫 번째 스틸은 재필과 상구가 순찰을 하던 최 소장(박지환 분)과 남 순경(이규형 분)에게 붙잡혀 다소 어리둥절해하는 상황 속 홀로 늠름한 자태를 뽐내는 봉구의 모습이 담겨 웃음을 유발한다. 해당 장면에서 봉구는 상구 옷에 묻은 아이스크림을 핥는 귀여운 행동으로 상구를 웃게 만들며 그의 사나운 비주얼을 이끌어내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다음 스틸은 깜짝 놀란 재필 옆에서 아련한 표정을 짓고 있어 폭소를 유발한다. 이어지는 스틸은 귀여운 면모로 모두의 주목을 받으며 현장을 누비는 모습과 더불어 남동협 감독이 직접 촬영한 사진까지 공개돼 현장에서 모두에게 사랑받았음을 짐작케 한다.
다채로운 매력으로 영화의 재미를 배가시킨 ‘봉구’ 스틸을 공개한 영화 ‘핸섬가이즈’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부진·이민정…패셔니스타는 하나쯤 가진 ‘이 가방’[누구템]
- "형이 가족같아서...보고싶다" 400만 유튜버, 시청역 유족 조문
- 반포 자이 분리수거장에 골드바 ‘우수수’…“주인 찾았다”
- “아무도 없어, 한 번만” 40살 어린 알바생 유사강간…편의점주, 징역 3년
- "형이 가족같아서...보고싶다" 400만 유튜버, 시청역 유족 조문
- “아는 아저씨였어” 황산 테러 당한 6세…경찰은 무시했다 [그해 오늘]
- ‘출산하는 성모상’, 어떤 모습이길래…“신성모독” 파손됐다
- '편스토랑' 김재중, 친누나만 8명…20세 차이 큰누나 최초 공개
- “원수 갚고 따라가겠다”…‘단역배우 자매 사건’, 母의 울분
- '나솔사계' 20기 정숙 "영호와 이별…새벽 4시까지 집앞서…경찰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