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가이즈' 봉구, 웃기고 귀여운 견생 열연…숨은 신스틸러 활약

김보영 2024. 7. 5. 09: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에 힘입어 꾸준한 관객 몰이 중인 고자극 오싹 코미디 영화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가 '상구'의 반려견 '봉구'의 맹활약 스틸을 5일 공개했다.

'핸섬가이즈'는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이성민 분)과 상구(이희준 분)가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다.

'핸섬가이즈' 측이 마성의 섹시가이 상구의 반려견 '봉구'의 스틸을 공개해 저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에 힘입어 꾸준한 관객 몰이 중인 고자극 오싹 코미디 영화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가 ‘상구’의 반려견 ‘봉구’의 맹활약 스틸을 5일 공개했다.

‘핸섬가이즈’는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재필(이성민 분)과 상구(이희준 분)가 하필이면 귀신들린 집으로 이사 오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다. ‘핸섬가이즈’ 측이 마성의 섹시가이 상구의 반려견 ‘봉구’의 스틸을 공개해 저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공개된 첫 번째 스틸은 재필과 상구가 순찰을 하던 최 소장(박지환 분)과 남 순경(이규형 분)에게 붙잡혀 다소 어리둥절해하는 상황 속 홀로 늠름한 자태를 뽐내는 봉구의 모습이 담겨 웃음을 유발한다. 해당 장면에서 봉구는 상구 옷에 묻은 아이스크림을 핥는 귀여운 행동으로 상구를 웃게 만들며 그의 사나운 비주얼을 이끌어내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다음 스틸은 깜짝 놀란 재필 옆에서 아련한 표정을 짓고 있어 폭소를 유발한다. 이어지는 스틸은 귀여운 면모로 모두의 주목을 받으며 현장을 누비는 모습과 더불어 남동협 감독이 직접 촬영한 사진까지 공개돼 현장에서 모두에게 사랑받았음을 짐작케 한다.

이처럼 봉구는 ‘핸섬가이즈’ 속 귀엽고 코믹한 순간의 적재적소에 등장해 웃음을 배가시키는 맹활약을 펼쳤다. 특히 주인인 상구와 함께 춤을 추다가 엉덩이 하이파이브를 하는 장면은 봉구의 남다른 연기력에 탄성을 자아낼 정도. 상구와 둘도 없는 사이 봉구는 주인인 그의 섹시한 매력을 배가시키는가 하면,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불청객 ‘미나’(공승연 분)는 물론 관객들의 광대까지 승천시키고 있다. 봉구와 호흡을 맞춘 이희준은 “동물과 촬영하는 게 쉽지 않은데 봉구는 영리하고 감독님 멘트도 잘 알아듣는 것 같았다”고 말해 ‘핸섬가이즈’ 속 맹활약에 기대를 끌어올린다.

다채로운 매력으로 영화의 재미를 배가시킨 ‘봉구’ 스틸을 공개한 영화 ‘핸섬가이즈’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