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보니 혼수상태 “1285곡 저작권료, 대기업 간부 연봉급” (미스터로또)
‘미스터로또’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넘사벽 저작권료를 공개한다.
7월 5일(금)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트롯 만수르’ 특집으로 꾸며진다. 재능, 재치, 매력 모든 걸 다 갖춘 트로트계의 매력 만수르들이 총출동해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노래 대결을 펼친다. ‘국민 디바’ 정수라, ‘트롯 재간둥이’ 박구윤, ‘트로트 히트곡 제조기’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황금기사단 스페셜 용병으로 출격해 트로트계 만수르다운 절정의 무대를 선보인다.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미스터로또’에 뜬다. 이날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녹화 당일 기준 저작권 등록된 곡이 1,285개라고 밝혀 현장에 있던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그 강을 건너지마오’, ‘찐이야’, ‘단짠’ 등 듣기만 해도 멜로디가 자동 재생되는 히트곡이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손에서 탄생한 것.
이어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저작권료가 3년 전에는 대기업 연봉 수준이었는데 지금은 승진해서 대기업 고위 간부급 연봉 수준이다”라고 털어놔 출연진의 입을 쩍 벌어지게 만든다. 억 소리나는 ‘저작권 만수르’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저작권료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그런 가운데, 알고보니 혼수상태와 노래 대결에 나선 TOP7 진(眞) 안성훈은 인간 뽀로로(?)의 면모를 드러내 폭소를 유발한다. 일주일 내내 다른 안경을 끼는 것은 물론, 무려 녹화 중에도 안경을 바꿔 끼며 안경 만수르 모습을 과시한다고. 이에 TOP7 나상도는 “안성훈에게 안경은 양말, 속옷과 같은 존재다”라고 폭로한다. 안성훈에게는 대체 몇 개의 안경이 있는 것일까.
또한, 이날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부캐로 가수를 꿈꾸고 있다”라고 밝혀 대결 상대 안성훈을 긴장하게 한다. 이어 안성훈과 알고보니 혼수상태는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곡으로 정면 승부에 나선다. 지난 대결에서는 안성훈이 100점으로 알고보니 혼수상태를 완벽히 꺾었던바. 과연 이날 대결의 승자는 누구였을지.
트롯 만수르들의 불꽃 튀는 노래 대결을 만날 수 있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7월 5일(금) 오후 10시 방송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으뜸기업’ 하이브, 퇴사자 ‘족쇄’···독소조항 걸었나
- [종합] 지연·황재균, 얼굴 안 보고 2년 만에 ‘남남’ 됐다
- [종합] ‘케이티♥’ 송중기, 둘째 출산 소감 “예쁜 공주님 태어나”
- [스경X초점] 민희진 떠나는데··· 뉴진스, 온전히 ‘희진스’ 될까?
- 유아인 “재판 중 부친상, 이보다 더 큰 벌 없다” 선처 호소
- [공식] 에일리, 최시훈과 내년 4월 결혼···“고맙고 든든한 사람”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