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커, 바닐라 초코 셰이크 타고 빨려들어간 곳은? 비주얼 필름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웨이커(WAKER/리오·세범·고현·이준·새별·권협)가 미니 2집 'SWEET TAPE(스위트 테이프)' 비주얼 필름을 공개했다.
비주얼 필름 속 웨이커는 고요한 분위기의 전철역에서 모습을 드러내 호기심을 유발했다.
바닷가 곳곳을 달리며 자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하는 웨이커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웨이커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SWEET TAPE'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주얼 필름 속 웨이커는 고요한 분위기의 전철역에서 모습을 드러내 호기심을 유발했다. 이어 이준의 헤드셋에 포커스가 집중된 순간 멤버들은 달콤한 바닐라 초코 셰이크를 타고 어딘가로 빨려 들어가 흥미를 더했다.
이후 무인도에서 눈을 뜬 웨이커는 하얀 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청량한 분위기를 뽐냈다. 바닷가 곳곳을 달리며 자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하는 웨이커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극했다.
웨이커는 지난 1월 8일 첫 미니 앨범 'Mission of School(미션 오브 스쿨)'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했다. 또 데뷔 전부터 꾸준히 일본 활동을 이어오며 두터운 현지 팬을 보유 중인 웨이커는 지난 3월 일본에서 데뷔 첫 팬 미팅을 개최하는 등 국내외를 넘나들며 이례적인 행보를 걷고 있다. 올해 일본에서 약 150회 이상의 공연을 하며, 탄탄한 라이브와 퍼포먼스로 '공연돌'이라는 수식어도 얻으며 주목받고 있다.
웨이커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SWEET TAPE'를 발매한다.
전효진 동아닷컴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병길과 이혼’ 서유리, BTS 뷔 닮은꼴 남성과 ‘썸붕’
- 백지영 오열, 인순이 안타까운 사연 뭐길래…눈물바다 (지금이순간)
- 장윤정♥도경완 디지털 성범죄에 분노…성교육 SOS (마법의 성)
- 김소현♥채종협 베드신? 어머 “난 지금 더 재밌는데” (우연일까?)
- 이혜영, 재혼 언급 “남편보다 딸과 첫 만남이 훨씬 떨렸다” (돌싱글즈5)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박보영, 더 어려진 러블리 미모…나이 거꾸로 먹는 듯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