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4억 건물주 정상훈 “이사 14번 하면서 성공, 전셋집 잘 파는 비법有”(홈즈)[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상훈이 이사만 14번을 했다고 밝혔다.
7월 4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는 정상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정상훈은 "저는 (집에) 진짜 관심 많다"라고 입을 열었다.
정상훈은 대학로 일대에서 정성화 씨와 10년간 같이 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배우 정상훈이 이사만 14번을 했다고 밝혔다.
7월 4일 방송된 MBC 예능 '구해줘! 홈즈'(이하 '홈즈')에는 정상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정상훈은 “저는 (집에) 진짜 관심 많다"라고 입을 열었다. 이사 횟수를 따져보니 무려 14번을 이사했다고.
정상훈은 대학로 일대에서 정성화 씨와 10년간 같이 살기도 했다. 점점 평수가 넓어졌다. 전원주택, 아파트. 빌라도 살았고 전셋집 잘 내놓는 법도 알고 있다”라며 웃었다.
이어 그는 자신 만의 비법에 대해 “전세니까 가구를 사지 않나. 가구를 미리 배치해서 예쁜 집을 보여주면 금방 집이 나간다"라고 했다.
또 "집 보여드릴 때 인사법이 중요하다. ‘이 집 들어오고 더 잘 됐다’고 한다”라며 집의 좋은 기운을 강조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상훈은 지난 2012년 10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해 슬하에 3남을 두고 있다.
약 18년 간의 무명 생활 동안 생활고를 겪었다고 고백한 바 있는 그는 최근 역삼동 소재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의 74억 원대 건물의 건물주가 됐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한소희 송지효 단발에 황당 질타‥본인이 좋다는데 [이슈와치]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12세 삼둥이, 185㎝ 父 송일국 따라잡겠네‥아가에서 장정된 폭풍 성장(유퀴즈)
- 김희애와 딴판인 25살 子에 잔소리 “곰돌이 체형, 건강하게 먹어야” (빠더너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