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만에 뭉친 혼성그룹 ‘샵’···서지영만 빠졌다, 이유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혼성그룹 '샵' 출신 방송인 이지혜가 10년 만에 멤버들과 뭉쳐 회포를 풀었다.
이지혜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년 정도 되려나 오랜만에 만난 샵 멤버. 샵 남자 멤버 크리스토퍼&석현 애들이 합해서 몇 인데"라는 글과 함께 한자리에 모인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
사진에는 이지혜·크리스·장석현과 그의 가족들이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혼성그룹 ‘샵’ 출신 방송인 이지혜가 10년 만에 멤버들과 뭉쳐 회포를 풀었다.
이지혜는 지난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년 정도 되려나 오랜만에 만난 샵 멤버. 샵 남자 멤버 크리스토퍼&석현 애들이 합해서 몇 인데”라는 글과 함께 한자리에 모인 사진을 여러 장 올렸다. 다만 같은 멤버였던 서지영의 모습은 보이지 않았다.
사진에는 이지혜·크리스·장석현과 그의 가족들이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겼다. 이지혜는 크리스, 장석현과 함께 와인 잔을 기울이며 미소 짓고 있다.
이지혜는 “정신없이 얘기하느라 사진 못 찍. 단체 사진 촌스럽지만 난 너무 좋은데”라고 적었다.
한편 이지혜는 서지영·장석현·크리스와 함께 1998년 1집 앨범 ‘더 샤프(The Sharp)’로 데뷔했다. ‘스위티’,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등의 곡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팀이 불화설에 휩싸이며 2002년 해체했다.
최성규 기자 loopang75@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롤 황제’ 페이커, 투자도 ‘엄지척’…알고보니 113억 빌딩 ‘건물주’였다
- '업소녀 논란' 허웅 전 여친, 청담동 아파트 등기 공개 '작작해라'
- '문제될 훈육·체벌 없었다…일상 돌려달라' 손웅정 축구아카데미 학부모들, '아동 학대' 주장 반
- '임영웅, 역시 감동의 히어로'…소아암 등 환아 긴급 치료기 기부로 '선한 영향력' 전파
- 세종대왕 '나와 함께 마셔보겠나?'…AI로 소환된 위인들 '이것' 홍보 나섰다
- 롤스男·람보男에 마약류 투약한 의사 2명 구속
- 고척돔에 뜬 ‘데드풀과 울버린’ 웃으며 내뱉은 말…“이게 꿈이라면 깨고싶지 않다”
- '여성은 욕망의 배설구 아냐' 허웅 전 여친, 변호사 선임
- '라이머와 이혼' 안현모 '이혼? 밧줄 하나 잡고 올라와 맨홀 뚜껑 열고 나오는 것…쉽지 않은 일'
- ‘나는 솔로’ 16기 영숙, 남규홍 PD 공개 저격…“질타 받는 쓰레기 방송 계속 만드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