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식, 임신 간절한데 이덕화에게 사기 당해 “4년 소식 없어”(같이)[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용식이 이덕화와의 일화를 꺼냈다.
그와 함께 이용식은 이덕화가 자신을 도와주기 위해 나섰던 일화를 밝혔다.
그러던 어느 날 이덕화가 전화를 해 그림이 하나 있는데 이걸 걸어두면 석 달 안에 임신 소식이 있다고 했고, 이용식은 바로 달려 갔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이용식이 이덕화와의 일화를 꺼냈다.
7월 4일 방송된 KBS 2TV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는 이용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용식은 딸 수민이 8년 반 만에 얻은 딸이라 더 애틋하다고 밝혔다. 그와 함께 이용식은 이덕화가 자신을 도와주기 위해 나섰던 일화를 밝혔다.
"나는 아이를 8년 반 만에 낳았다. 어떻게 하면 애를 낳을 수 있을까 진짜 고민을 많이 했다. 백과사전처럼 든 게 많다"라며 "그런 나를 보기 안쓰러워했던 게 이덕화다. 축구단이 있었는데 이덕화가 '소식 없냐. 어떻게 그렇게 부실하냐'며 안타까워 했다"고 전한 것.
그러던 어느 날 이덕화가 전화를 해 그림이 하나 있는데 이걸 걸어두면 석 달 안에 임신 소식이 있다고 했고, 이용식은 바로 달려 갔다고.
그렇게 이용식은 잉어 세 마리가 그려진 그림을 20일간 침실 머리맡에 걸어놓았다. 그는 "그리고 20일 있는데 전화가 왔다. 이제 돌려주라고"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또 그는 "이덕화에게 성공한 사람 있냐고 물어봤더니 없다고 하더라. 석 달은 무슨 4년 동안 아무 소식도 없었다"라고 폭로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한소희 송지효 단발에 황당 질타‥본인이 좋다는데 [이슈와치]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12세 삼둥이, 185㎝ 父 송일국 따라잡겠네‥아가에서 장정된 폭풍 성장(유퀴즈)
- 김희애와 딴판인 25살 子에 잔소리 “곰돌이 체형, 건강하게 먹어야” (빠더너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