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가미야? 싸이코냐” 이용식, 딸 이수민 괌 여행 몰래 따라가 충격(같이)[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용식이 딸의 해외 여행을 쫓아갔다고 밝혔다.
7월 4일 방송된 KBS 2TV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는 이용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용식의 딸 이수민은 "외박이 금지였다. 국내는 아빠가 따라올 것 같아서 여자 대학 동기랑 괌 여행을 계획했다"라고 과거 일화를 꺼내 시선을 끌었다.
이용식이 몰래 딸을 쫓아 간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이용식이 딸의 해외 여행을 쫓아갔다고 밝혔다.
7월 4일 방송된 KBS 2TV 예능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시즌3'에는 이용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용식의 딸 이수민은 "외박이 금지였다. 국내는 아빠가 따라올 것 같아서 여자 대학 동기랑 괌 여행을 계획했다”라고 과거 일화를 꺼내 시선을 끌었다.
그는 "의외로 아빠가 쿨하게 허락했다"며 "'나한테도 이런 날이 오는구나' 생각했는데, 괌에 도착했더니 웅성웅성거리는 소리가 들리더라. '내가 헛소리가 들리는구나' 싶었는데, 배부터 보였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용식이 몰래 딸을 쫓아 간 것. 이용식은 "전화 받을 때도 공항이었다. 수민이 엄마랑 숨어 들어갔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더했다.
이에 혜은이는 "올가미야 뭐야"라고, 박원숙은 "아내랑 같이 가서 다행이다. 속으로 싸이코인가 생각했다"라고 반응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한소희 송지효 단발에 황당 질타‥본인이 좋다는데 [이슈와치]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12세 삼둥이, 185㎝ 父 송일국 따라잡겠네‥아가에서 장정된 폭풍 성장(유퀴즈)
- 김희애와 딴판인 25살 子에 잔소리 “곰돌이 체형, 건강하게 먹어야” (빠더너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