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 “너무 사랑해 결혼한 ♥한유라, 쌍둥이 딸 빨래 갤 때 측은”(금쪽)[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정형돈이 아내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날 달달하게 사랑 중인 서정희, 김태현의 출연에 오은영 박사는 남녀의 불타는 사랑의 유효기간은 단 30개월이라는 사실을 전했다.
오은영 박사는 정형돈에게 불타는 사랑의 유효기간을 물었고 정형돈은 진땀을 흘리며 "지금도?"라고 너스레 떨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방송인 정형돈이 아내에 대한 미안한 마음을 드러냈다.
7월 4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139회에서는 서정희가 공개 열애 중인 6살 연하 김태현 건축가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달달하게 사랑 중인 서정희, 김태현의 출연에 오은영 박사는 남녀의 불타는 사랑의 유효기간은 단 30개월이라는 사실을 전했다. 이러한 사랑의 불꽃에 애착이 더해져야 그 이상을 갈 수 있다고.
오은영 박사는 정형돈에게 불타는 사랑의 유효기간을 물었고 정형돈은 진땀을 흘리며 "지금도?"라고 너스레 떨었다.
오은영 박사는 이윤지에게 본인이 느낀 찐사랑 포인트를 물었다. 그러자 이윤지는 "저희가 이사를 몇 번 했는데 (남편이) 어디 가면 꼭 라떼 맛집을 찾아놓는 거다. 커피집, 꽃집, 가까운 약국 그런 걸 찾아놓더라. 이사 가고 그런 거에 아무런 생각이 없는 줄 알고 '나만 혼자 난리야'라고 생각했는데 그럴 때 좀 감동받았다"고 털어놓았다.
정형돈은 "저는 정확한 시기가 기억이 잘 안 나는데 어느날 2층 거실에서 애들 엄마가 애들 빨랫감을 개는 모습을 보는데 너무 미안한 거다. 어느 순간 내가 너무 사랑해서 결혼한 여자인데 사랑하는 여자로서의 삶보다 엄마의 모습을 볼 때 미안하더라. 그 모습을 볼 때마다 측은한 마음이 훨씬 많이 생긴다"고 밝혔다.
오은영 박사도 사랑을 실감한 순간이 있었다. 그는 "2014년 4월 11일 계단에서 엎어져서 다리를 심하게 다쳤다. 반깁스를 한 달 정도 했다. 우리 남편이 나를 데려가 욕실에 세워놓고 샤워시킨 다음 다 닦아서 보디로션을 바르고, 저는 꼼짝 안 하고 서있는 상태에서 다시 붕대 채우고 감아서 그걸 매일 아침 저녁으로 해줬다. 싫은 소리 한마디도 안 하고. 정말 나중에는 울컥 눈물이 나더라"고 회상했다.
이어 "얼마 전 사랑하는 아버지가 하늘나라로 떠나셨다"며 지난 6월 겪은 부친상도 언급했다. 오은영 박사는 "아버지 떠나보내는 장례 과정에서 남편이 보여준 깊은 마음, 깊은 사랑 이런 게 감동"이라고 고백했다.
한편 정형돈은 지난 2009년 방송작가 출신 한유라 씨와 결혼해 슬하에 쌍둥이 딸을 두고 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들린 연애’ 함수현, 강남 점집 예약문의 1,000건 폭주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한소희 송지효 단발에 황당 질타‥본인이 좋다는데 [이슈와치]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12세 삼둥이, 185㎝ 父 송일국 따라잡겠네‥아가에서 장정된 폭풍 성장(유퀴즈)
- 김희애와 딴판인 25살 子에 잔소리 “곰돌이 체형, 건강하게 먹어야” (빠더너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