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몬 로라 이보다 더 상큼할 수 없다, 애교 더하기 애교에 심쿵[스토리-en]

유용주 2024. 7. 5. 05: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로라가 7월 1일 오후 인천 중구 운서동 인천국제공항 제 2여객터미널을 통해 'BABYMONSTER PRESENTS : SEE YOU THERE(베이비몬스터 프레젠트 : 시 유 데어)' 일정을 마치고 태국 방콕에서 입국했다.

베이비몬스터는 8월 10일, 11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BABYMONSTER PRESENTS : SEE YOU THERE FINALE IN SEOUL'를 개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월 1일 인천공항으로 입국하는 로라, ‘흰 티에 청바지를 입고 수수한 청량미를 뽐내며’
지난 6월 22일 대만 팬미팅 일정차 출국하는 멤버 로라, 무채색 반팔 티셔츠 패션과 짧은 A라인 치마의 대비로 러블리한 공항패션의 정석을 보여줬다.
지난 6월 14일 인천공항에서 출국하는 멤버 로라, 하얀 소매에 검정 민소매와 짧은 A라인 치마로 산뜻함을 표출했다.
지난 6월 14일 인천공항에서 출국하는 멤버 로라, ‘애교 가득한 인사’
지난 6월 14일 인천공항에서 출국하는 멤버 로라, ‘상냥하게 요청애교’
지난 6월 6일 인천공항에서 출국하는 멤버 로라, ‘산뜻하게 양손 브이’
지난 6월 6일 인천공항에서 출국하는 멤버 로라, ‘애교장인’
지난 5월 9일 김포공항에서 출국하는 멤버 로라, 집업 반팔 재킷과 함께 하얀 크롭티 그리고 짧은 데님치마로 청순 분위기를 더 했다.
지난 5월 9일 김포공항에서 출국하는 멤버 로라, ‘애교 가득 양손 인사’

[뉴스엔 유용주 기자]

걸그룹 베이비몬스터 로라가 7월 1일 오후 인천 중구 운서동 인천국제공항 제 2여객터미널을 통해 ‘BABYMONSTER PRESENTS : SEE YOU THERE(베이비몬스터 프레젠트 : 시 유 데어)’ 일정을 마치고 태국 방콕에서 입국했다. 특히, 베이비몬스터 각 멤버들은 공항 패션 때마다 특색이 있는 화사함을 선보였다.

이날 멤버 로라는 입국 패션으로 흰 티에 청바지를 입고 수수한 청량미를 뽐내며 화보같은 자태를 보였다.

지난 6월 22일 대만 팬미팅 출국때 선보인 패션으로는 무채색 반팔 티셔츠 패션과 짧은 A라인 치마의 대비로 러블리한 공항패션의 정석을 보여줬다.

지난 6월 14일, 해외 팬미팅 일정 차 출국에서는 하얀 소매에 검정 민소매와 짧은 A라인 치마를 입고 공항에 등장해 산뜻함을 표출했다. 생머리에 숄더백을 메고 화보같은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지난 6월 6일, 자카르타 팬사인회 일정 출국에는 검정 라인에 하얀색 가디건과 짧은 청치마로 초여름의 청순패션의 정석을 보여줬다.

지난 5월 9일, 일본 전시회 일정 차 김포국제공항을 통한 출국날에는, 집업 반팔 재킷과 함께 하얀 크롭티로 느낌을 살리는 동시에 짧은 데님 치마로 러블리한 분위기를 더 했다.

베이비몬스터는 지난 7월 1일 신곡 'FOREVER'를 발표했다.이 곡은 아이튠즈 월드 송 차트 상위권에 올랐으며 뮤직비디오 역시 이틀째 유튜브 '24시간 조회수' 왕좌를 유지 중이다.이에 힘입어 이들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폭발적인 증가 추이로 컴백 하루 만에 10만 명 이상을 확보, 619만 명을 넘어섰다.

한편 양현석 총괄프로듀서가 블랙핑크에 이어 7년만에 혼신의 열정을 쏟아 빅카드로 내놓은 YG엔터테인먼트 신인 아이돌 걸그룹 베이비몬스터가 현재 데뷔 첫 팬미팅 투어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베이비몬스터는 지난 6월 15일 공식 계정을 통해 첫 팬미팅 투어 출발점이었던 일본 도쿄 공연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처음으로 나선 해외 일정에 공항은 베이비몬스터를 기다리는 인파로 북적였다. 열띤 배웅과 응원에 힘입어 일본에 도착한 멤버들은 긴장도 잠시, 리허설에 돌입하자 실전 못지않은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감탄을 안겼다.

또한, 베이비몬스터는 진행 중인 데뷔 첫 팬미팅 투어 'BABYMONSTER PRESENTS : SEE YOU THERE'을 통해 압도적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최근에는 당초 2회 공연(7월 30일·31일)을 예정했던 일본 고베 일정이 평일임에도 전석 매진을 기록, 7월 31일 오후 공연까지 추가 오픈해 3회 차로 늘렸다.

이어 베이비몬스터 데뷔 첫 팬미팅 투어 종착지를 서울로 결정했다. 베이비몬스터는 8월 10일, 11일 양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BABYMONSTER PRESENTS : SEE YOU THERE FINALE IN SEOUL'를 개최한다.

이로써 베이비몬스터는 도쿄를 시작으로 자카르타, 싱가포르, 타이페이, 방콕, 고베,서울 등 아시아 총 7개 도시, 12회에 걸쳐 더 많은 팬들과 호흡하게 됐다.

뉴스엔 유용주 yongju@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