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터너티브록 아이콘’ 이매진 드래곤스, 정규 6집 ‘LOOM’ 발매 기념 음감회 성료

손봉석 기자 2024. 7. 4. 20: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니버설뮤직



국내 팬들에게 ‘상상용’이라는 애칭으로도 유명한 ‘얼터너티브 록의 아이콘’ 이매진 드래곤스가 국내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했다.

지난 3일 유니버설뮤직 코리아는 게임을 즐겨 하는 것으로 유명한 이매진 드래곤스의 팬층을 위해 이색 음감회를 열었다.

크리에이터 룩삼이 MC를 맡은 이번 음감회는 국내 최대 규모 e스포츠 복합문화공간 ‘Portal PC’에서 열렸다. 행사에 앞서 400여 명이 신청하는 등 많은 국내 팬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이매진 드래곤스는 유명 게임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 만큼 이번 행사 역시 큰 화제를 모았다. 이매진 드래곤스는 2014년 롤드컵 공식 주제곡 ‘Warrios’를 비롯해,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의 애니메이션 ‘아케인’ OST ‘Enemy’로 국내 게임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유니버설뮤직



이 행사에서 팬들은 지난달 28일(금) 발매한 새 정규 앨범 [LOOM]을 감상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이매진 드래곤스의 신보 [LOOM]은 긴 휴식기를 가진 이매진 드래곤스의 복귀작. 밴드의 자아를 발견하는 예술적 여정의 정점이자 밴드 경력 최고의 작품으로 남을 앨범이다. 히트 싱글 ‘Eyes Closed’를 포함한 9개의 새로운 트랙이 수록됐다.

이매진 드래곤스 6집 [LOOM]은 밴드의 과거와 현재를 잇는 이번 작품. 세계적인 대형 밴드로 자리매김하게 한 특유의 웅장하면서 힘찬 사운드 그리고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새로운 방향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이루며 전 세계의 열띤 관심을 받고 있다.

이매진 드래곤스는 여섯 번째 정규 앨범 [LOOM] 타이틀곡 ‘Wake Up’ 뮤직비디오를 지난 3일 공개했다.

유니버설뮤직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