텀블러-에코백 들고오세요!…성남, 8일 경남전 ‘ECO 탄천 홈경기’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성남FC가 오는 8일 오후 7시 30분에 경남FC와의 홈경기에 성남시청 자원순환과와 함께 ECO 탄천 홈경기를 진행한다.
구단은 월요일 저녁, '일회용품 줄이기'와 성남시 자원순환 're100'을 주제로 홈경기와 다양한 이벤트 부스를 마련해 팬을 맞이한다.
're100'은 성남시에서 진행하는 자원순환 캠페인으로, 지정된 성남자원순환가게에서 깨끗하게 분리한 재활용품을 품목별로 무게를 달아 현금으로 돌려주는 서비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남FC가 오는 8일 오후 7시 30분에 경남FC와의 홈경기에 성남시청 자원순환과와 함께 ECO 탄천 홈경기를 진행한다.
구단은 월요일 저녁, ‘일회용품 줄이기’와 성남시 자원순환 ‘re100’을 주제로 홈경기와 다양한 이벤트 부스를 마련해 팬을 맞이한다.
먼저, 까치라운지(W석)에서는 성남시청 자원순환과 부스와 포토존이 운영된다. 일회용품 줄이기 캠페인의 일환으로 텀블러와 에코백을 지참한 관중에게 칫솔과 라벨제거기 등 친환경 제품을 제공한다.
구단은 이날 까치둥지 데이오프와 함께 에코 탄천 캠페인을 진행한다. 텀블러를 지참한 관중에게는 아이스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여 일회용 컵 사용을 줄이고, 환경 보호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더불어, 성남은 홈경기 내 관람객들의 편의를 강화하고 쓰레기 분리배출을 위해 분리수거함을 신규 비치했다. 구단은 각 게이트, 매점 중심 관중 동선에 12개소 설치해 쾌적한 경기 관람과 쓰레기 분리배출 강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외에도 맛있는 푸드트럭을 포함해 ▲까치둥지 치킨플러스 픽업존 ▲포토이즘 부스 ▲6월의 까치 시상식 ▲2024 K리그 파니니카드, 푸드트럭 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W/E석 장외 참여형 이벤트 등 다양한 홈경기 부스가 운영할 예정이다.
성남FC는 평일 홈경기에도 다양한 홈경기 테마를 운영함으로써 팬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일회용품을 줄여 깨끗한 탄천종합운동장 만들기에 앞장설 예정이다.
김영훈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방탄소년단 진, ‘2024 파리 올림픽’ 성화 봉송 주자되다...열일 행보 - MK스포츠
- 럭비 국대 출신 방송인, 옛 연인 강간·상해 혐의로 구속 - MK스포츠
- 김민지, ‘육상 스타’ 탄탄 복근! 새 유니폼 입고 바디프로필 뽐내 - MK스포츠
- 홍수아, 38세 맞아? ‘우월한 보디라인’ 놀라운 오프숄더 보디슈트룩 - MK스포츠
- 손흥민 미담 추가…노숙자월드컵 한국 개최 지원 - MK스포츠
- 임찬규 ‘출발이 너무 좋은데’ [MK포토] - MK스포츠
- 임찬규 ‘1회부터 깔끔하게 삼자범퇴로 막았어’ [MK포토] - MK스포츠
- “최대한 노력하겠지만... 메시 출전 장담할 수 없어” 코파 8강 앞둔 아르헨티나의 고민 - MK스포
- 오스틴 ‘희생타로 한 점 더 달아난다’ [MK포토] - MK스포츠
- 오스틴 ‘한 점 더 달아나는 희생타’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