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괜히 미코 아니죠? 앞모습도, 옆모습도 無결점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현정이 나이를 거꾸로 먹는 듯 동안 미모를 과시했다.
고현정은 4일 자신의 채널에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올렸다.
이어진 사진에서도 고현정은 172cm의 큰 키에 늘씬한 각선미로 전신 사진에서도 굴욕이라고는 없는 명품 몸매를 과시했다.
한편 고현정은 최근 유튜브 채널과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드러내며 팬들과 접점을 늘려가는 한편 차기작으로 드라마 '별이 빛나는 밤(가제)' 출연도 확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배우 고현정이 나이를 거꾸로 먹는 듯 동안 미모를 과시했다.
고현정은 4일 자신의 채널에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을 올렸다. 목선이 길게 드러나는 검정 드레스를 입은 고현정은 매끄러운 얼굴선과 목선, 쇄골라인까지 절정의 미모를 드러냈다.
숱 많은 머리를 하나로 올려 묶어 이마선을 따라 잔털이 드러나면서 한층 앳된 분위기를 풍겼다.
이어진 사진에서도 고현정은 172cm의 큰 키에 늘씬한 각선미로 전신 사진에서도 굴욕이라고는 없는 명품 몸매를 과시했다.
한편 고현정은 최근 유튜브 채널과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자신의 일상을 드러내며 팬들과 접점을 늘려가는 한편 차기작으로 드라마 ‘별이 빛나는 밤(가제)’ 출연도 확정했다.
‘별이 빛나는 밤’은 연예기획사 대표 강수현이 회사에서 쫓겨나며 퇴직금 대신 장기 연습생 진우(려운 분)를 받으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고현정은 극 중 강수현 역을 맡았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참시’ 송이 매니저,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박성광 아내 이솔이와 깜짝 만남
- 김대호, 순수함과 초심 잃었나...“연출된 방송 모습에 반성”
- ‘12년형 선고’ 전청조, 근황 공개됐다...여성 승마 선수 행세로 사기 혐의
- 드라마 촬영 중 쓰러져 뇌출혈로 세상 떠났다...故 한경선, 오늘(4일) 9주기
- 강민경, 안전벨트 미착용 해명에도 갑론을박 ing…“뭐가 문제야?”vs“불안하다”
- “안 될 건데 왜 열심히 해?” 이찬원, 무명시절 괄시 받은 사연 공개
- 가수 김재중, 무당 된다...신의 부름 받았지만 운명에 순응
- ‘결혼지옥’ 또 잡음, 혼인신고 패스 부부 “미혼부모 보조금 부당 수령 조사해달라” 민원제
- 뮤비 촬영은 리사처럼! “통행 막아 죄송”…태국 상점에 한달치 보상
- ‘성병숙 딸’ 배우 서송희, 부친상 비보…향년 71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