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스틸러스, 스카이박스 리뉴얼..."쾌적한 환경에서 홈경기 즐겨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항 스틸러스가 스틸야드 스카이박스를 새단장했다.
포항 스틸러스는 오는 10일 강원과의 홈경기를 앞두고 리뉴얼한 스카이박스를 공개했다.
포스코의 지원을 받아 기존 스카이박스의 내부 시설을 전반적으로 개선해 새로운 스카이박스로 탈바꿈했다.
포항 스카이박스는 최대 13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정승우 기자] 포항 스틸러스가 스틸야드 스카이박스를 새단장했다.
포항 스틸러스는 오는 10일 강원과의 홈경기를 앞두고 리뉴얼한 스카이박스를 공개했다. 포스코의 지원을 받아 기존 스카이박스의 내부 시설을 전반적으로 개선해 새로운 스카이박스로 탈바꿈했다. 먼저, 전면의 통창을 폴딩 도어로 교체해 개방감과 현장감을 살렸다.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도록 좌석 일체를 교체하고 테이블을 설치했다. 스카이박스 내 화장실 또한 리모델링해 쾌적한 환경을 더했다.
포항 스카이박스는 최대 13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가족, 친구, 직장 동료들과 함께 최고(最古)의 경기장에서 최고(最高)의 시설을 누릴 수 있다.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495,000원이다. 스카이박스 구매자에겐 전용 다과 서비스와 VIP 주차 등록 서비스를 제공한다.
포항 홈경기 티켓은 멤버십 선예매 5일 오후 6시, 일반 예매 6일 오후 6시에 홈페이지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reccos23@osen.co.kr
[사진] 포항 스틸러스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