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송승헌 인정한 실물 미녀 “살면서 본 사람 중 가장 예뻐”(밥이나 한잔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시언이 '밥이나 한잔해'에 뜬다.
7월 4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tvN '밥이나 한잔해'(연출 진보미) 7회에서는 일곱 번째 번개 모임을 갖는 김희선, 이수근, 이은지, 더보이즈 영훈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날 방송에는 실제 동작구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배우 이시언과 감탄 부르는 비주얼의 소유자 김범, 김희선의 전 남편(?) 배우 정상훈과 예능 대모 조혜련 그리고 '천의 얼굴'을 가진 김희선의 특급 절친이 함께해 재미를 선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이시언이 '밥이나 한잔해'에 뜬다.
7월 4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tvN '밥이나 한잔해'(연출 진보미) 7회에서는 일곱 번째 번개 모임을 갖는 김희선, 이수근, 이은지, 더보이즈 영훈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일곱 번째 번개 동네는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서울 동작구다. 이날 방송에는 실제 동작구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배우 이시언과 감탄 부르는 비주얼의 소유자 김범, 김희선의 전 남편(?) 배우 정상훈과 예능 대모 조혜련 그리고 '천의 얼굴'을 가진 김희선의 특급 절친이 함께해 재미를 선사한다.
이시언은 등장부터 김희선을 위한 세레나데인 드라마 '프러포즈' OST를 열창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발산한다. 김희선을 향한 팬심을 전한 그는 "현재 드라마에 함께 출연 중인 송승헌 형한테 그동안 본 사람 중에 누가 젤 예쁘냐고 물었더니 김희선을 꼽았다"라고 전하기도. 김희선과 송승헌은 연예계 소문난 동네 친구로, 과연 김희선이 이에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관심을 모은다. 또한 이시언은 동작구와의 운명적인 만남 썰부터 아껴왔던 맛집 정보까지 '동작구 정보백서'를 대방출하는 것은 물론, 결혼 생활 이야기도 풀어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런가 하면 절친 김희선을 위해 데뷔 이래 첫 예능 출연 결심을 한 배우도 있다.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으로 '천의 얼굴'이란 수식어를 가진 이 배우는 방송 공포증에 손까지 바르르 떠는 모습을 보이며 전에 없던 새로운 캐릭터를 예고했다. 연기할 때와 180도 다른 갭차이로 모두를 놀라게 만든 그녀의 정체는 누구일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희선의 전 남편(?) 배우 정상훈과 예능 대모 조혜련도 동작구 밥친구로 소환돼 폭발적인 흥과 입담을 뽑낸다. 정상훈과 김희선은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추며 인연을 이어왔다. 정상훈은 이날 방송을 통해 '품위있는 그녀'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김희선의 진짜 남편과 맞닥뜨리게 된 사연을 공개해 현장을 달군다.
또한 이날 자리의 빼놓을 수 없는 하이라이트로 역대급 로맨스가 펼쳐진다는 전언이어서 기대를 더한다. '거침없이 하이킥', '꽃보다 남자'에 출연한 김범은 훈훈한 미소와 변치 않은 꽃미모를 과시하며 '밥한잔' 크루를 무장 해제시킨다. 특히 김범이 이은지의 팬이라고 밝히면서 두 사람 사이에는 핑크빛 로맨스 기류가 흐른다. 궁합도 안 본다는 3살 차이에 바라만 봐도 설레는 키 차이까지, 설렘 폭발 '밥한잔'표 로맨스 코미디가 시청자들의 도파민을 자극한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이혼’ 박지윤, 꿀벅지로 이탈리아 접수‥쿨한 돌싱 근황
- 12세 삼둥이, 185㎝ 父 송일국 따라잡겠네‥아가에서 장정된 폭풍 성장(유퀴즈)
- 전지현 김태희→이유영, 임신 D라인 감추거나 뽐내거나 [스타와치]
- 한소희 송지효 단발에 황당 질타‥본인이 좋다는데 [이슈와치]
- 아직 이혼 도장도 안 찍었는데‥벌써 돌싱예능 복귀 최동석→이윤진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