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에녹, 강혜연과 소개팅..애프터 제안→'거절' 엔딩[★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랑수업' 가수 에녹과 강혜연이 소개팅 자리를 가졌다.
3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21회에서는 가수 에녹이 코미디언 심진화의 주선으로 첫 공식 소개팅에 나선 장면이 그려졌다.
이어 등장한 에녹의 소개팅 상대는트로트 가수 강혜연.
에녹이 음료 주문을 위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강혜연은 심진화에게 "가까이서 처음 본다. 가까이서 보니까 진짜 잘생겼다"라며 소개팅 상대에 만족스러움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일 오후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21회에서는 가수 에녹이 코미디언 심진화의 주선으로 첫 공식 소개팅에 나선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심진화는 "나의 인맥을 완전히 나열하고, 지인을 다 동원해서 오빠와 매칭이 잘 될 것 같은 사람을 데려왔다"라며 심사숙고해서 소개팅을 주선하게 됐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진짜 예쁘고, 꿈이 빨리 결혼해서 아이 낳고 싶어 하는 사람이다. 오빠랑 너무 잘 맞을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등장한 에녹의 소개팅 상대는트로트 가수 강혜연. 구면인 두 사람은 "방송에서 많이 만났다"라며 반가움을 표했다. 에녹은 러블리한 미모의 강혜연에 입도 닫지 못한 채 웃으며 헤벌쭉한 모습을 보였다.
에녹이 음료 주문을 위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강혜연은 심진화에게 "가까이서 처음 본다. 가까이서 보니까 진짜 잘생겼다"라며 소개팅 상대에 만족스러움을 표했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본 에녹은 "저런 얘기를 했군요. 기분 좋다"라며 리액션했다.
한편, 이상형을 묻는 말에 강혜연은 "남자다운 사람 좋아한다. 듬직하고 제가 배울 점도 있고, 부족한 게 있을 때 바른길로 인도해 줄 수 있는 사람 좋아한다"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외적으로는 전완근이 갈라진 사람을 좋아한다"라고 덧붙였다.
에녹은 자신은 이상형이 딱히 없다고 답했다. 이어 그는 "지금껏 연이 됐던 분들을 보면 특별하게 공통점이 있지 않았던 것 같다. 그런데 오래 만났던 분이 긍정적이었던 것 같다"라며 전 여자친구들을 언급했고, 스튜디오 '멘토 군단'은 "전 여자친구 언급을 왜 하냐"라며 야유를 보내 에녹을 당황케 했다.
소개팅 마지막, 강혜연은 에녹에게 "우리가 운명이라고 생각하세요?"라고 의미심장한 질문을 던졌다. 이에 에녹은 "이 순간만큼은 인연과 운명이다. 그게 정확한 단어인 것 같다. 데스트니(Destiny)"라고 로맨틱한 멘트를 날렸다.
이어 에녹은 강혜연에게 "우리 식사 하러 갈래요?"라고 애프터를 제안했으나 강혜연은 "오늘 갑자기 잡힌 연습 스케줄이 있다. 다 같이 연습하는 거라 못 뺀다"라며 조심스레 거절해 보는 이들의 아쉬움을 자아냈다.
정은채 기자 star@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옥섭♥' 구교환, 장도연과 해외 여행 "스캔들 걱정" - 스타뉴스
- 현아, 46kg '뼈말라' 몸매 아냐..'아찔' 비키니 - 스타뉴스
- "급사할 수도" 김승수, 최악의 건강 상태 '충격' - 스타뉴스
- 임수향,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하차 위기..'울분' - 스타뉴스
- 한혜진 "홀로 샤워하는데 4명 주거 침입" 충격 - 스타뉴스
- "'Happy'는 격려의 기록" 방탄소년단 진 신보 '외신 호평' - 스타뉴스
- 은가은♥박현호 '신랑수업' 조작 덮고 전격..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10월 월간차트' K팝 솔로 1위..7개월 연속 우승 - 스타뉴스
- 민희진 前대표·쏘스뮤직 손배소 내년 1월 첫 기일 확정 - 스타뉴스
- 이민정, 9세 子 공개..폭풍성장에 "내 옷 같이 입자"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