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교 1등·2등·3등"…대한·민국·만세, 키는 170cm-발사이즈 280mm [유퀴즈]

강다윤 기자 2024. 7. 3. 22: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캡처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배우 송일국의 삼둥이 아들 대한, 민국, 만세가 폭풍성장을 자랑했다.

3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대한민국이 들썩'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배우 송일국과 삼둥이 아들 대한, 민국, 만세가 출연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캡처

이날 어느덧 훌쩍 큰 삼둥이는 만 나이로 12살, 현재 초등학교 6학년임을 알렸다. 이를 들은 조세호는 "그런데 키가 이렇게 크냐. 내 키가 초등학교 6학년으로 따졌을 때 작은 키는 아니다"라고 놀라움을 표했다. 삼둥이의 키가 조세호와 비슷했기 때문이다.

이에 유재석이 "지금 키가 얼마냐"라고 묻자 만세는 "172cm"라고 답했다. 유재석이 "한 175cm 될 것 같다"며 가리키자 민국이는 "어, 맞추셨다"고 반가움을 표했다. 마지막으로 대한이는 "내가 173cm인가 그렇다"고 답했다. 발 사이즈는 세 사람 모두 280mm라고.

조세호가 "학교에서 제법 큰 편 아니냐"라고 말하자 민국이는 "내가 우리 학교 학생 중에서 제일 크다"고 뿌듯하게 말했다. 대한이도 "(전교에서) 1등, 2등, 3등"이라고 거들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