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병숙 딸' 연극 배우 서송희, 부친상

정유진 기자 2024. 7. 3. 15: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연극 배우 서송희가 3일 부친상을 당했다.

서송희는 배우 성병숙의 딸로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 후 연극 '가족의 탄생'(2020) '장군 슈퍼'(2021) '리어왕'(2021) '벚꽃동산'(2024) 등의 작품에서 활약해왔다.

또한 성병숙은 재혼 후 첫 결혼에서 얻은 딸 서송희를 제대로 돌보지 못한 이유가 IMF 외환 위기 때 두 번째 남편의 사업 부도로 발생한 약 100억원의 빚을 떠안았기 때문임을 밝혀 안타까움을 줬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병숙, 서송희/'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방송 화면 처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연극 배우 서송희가 3일 부친상을 당했다.

3일 뉴스1 취재에 따르면 서송희의 부친이 이날 이른 새벽 세상을 떠났다. 향년 71세. 고인은 최근 췌장암 진단을 받고 투병을 해 온 것으로 전해졌다. 빈소는 고려대구로병원장례식장 B101 호실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오는 5일 오전 9시 거행된다. 장지는 일산 자연애숲이다.

서송희는 배우 성병숙의 딸로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 후 연극 '가족의 탄생'(2020) '장군 슈퍼'(2021) '리어왕'(2021) '벚꽃동산'(2024) 등의 작품에서 활약해왔다. 웹드라마 '유부녀의 탄생'(2016)에 출연하기도 했다.

한편 서송희와 어머니 성병숙은 지난해 9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에 동반 출연한 바 있다. 당시 서송희는 성병숙의 이혼으로 어린 시절 혼란의 시기를 겪은 사실을 털어놓았다. 또한 성병숙은 재혼 후 첫 결혼에서 얻은 딸 서송희를 제대로 돌보지 못한 이유가 IMF 외환 위기 때 두 번째 남편의 사업 부도로 발생한 약 100억원의 빚을 떠안았기 때문임을 밝혀 안타까움을 줬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