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중소 브랜드 올리브영 입점 지원…유통사와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뷰티 플랫폼 화해 운영사 버드뷰가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유통사 에스엘라이프와 업무협약을 맺고 중소 뷰티 브랜드의 주요 유통 채널 입점을 돕는다고 3일 밝혔다.
이웅 버드뷰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화해와 협업하는 중소 뷰티 브랜드들이 올리브영 등 주요 유통 채널까지 시장을 확장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화해를 통해 성장한 브랜드가 K뷰티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소 뷰티 브랜드 부스팅 프로그램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뷰티 플랫폼 화해 운영사 버드뷰가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유통사 에스엘라이프와 업무협약을 맺고 중소 뷰티 브랜드의 주요 유통 채널 입점을 돕는다고 3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중소 뷰티 브랜드를 위한 브랜드 부스팅 프로그램(이하 BBP)을 진행한다. 우수한 제품력을 갖춘 브랜드들이 올리브영, 컬리 등 국내 주요 유통 채널로 판로를 넓히도록 협력한다.
화해는 1100만 이용자와 860만건의 제품 리뷰 데이터를 보유한 국내 최대 뷰티 플랫폼이다. BBP를 통해 중소 브랜드들이 화해 앱 내에서 규모 있는 브랜드 노출, 마케팅 자산 확보, 거래액 증대까지 다양한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하고 있다.
에스엘라이프는 올리브영, 카카오톡 선물하기, 쿠팡, 컬리, 이마트 등 국내 주요 유통 채널의 온·오프라인 유통사이자 벤더사다. 80여개 브랜드의 유통사 입점 및 운영을 대행하고 있다.
이웅 버드뷰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화해와 협업하는 중소 뷰티 브랜드들이 올리브영 등 주요 유통 채널까지 시장을 확장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화해를 통해 성장한 브랜드가 K뷰티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걔는 잤는데 좀 싱겁고…" 정우성 19금 인터뷰 재조명
- "정우성 양육비, 일반인과 달라…월 500만원 이상일 것"
- 조국 딸 조민, 화장품 CEO 됐다.."주2일제 가능, 반려동물과 출퇴근"
- 정우성 스킨십 사진 제보자 "9월 강남역 사진점에서 주웠다"
- 에릭♥나혜미 아들, 벌써 이렇게 컸어?…"장군감이네"
- "남친 생기기 전에 나랑 해보자"…의붓딸 성추행한 계부
- 이순실, 인신매매범에 딸 잃어…"내 기억 속 딸 아직 3살"
- 정우성 팬들 "호날두 봐라…한국도 개방적 사고로 바뀌어야"
- "여자는 여왕처럼 대우받아야"…문가비, 과거 인터뷰 재조명
- "매너 챙깁시다" 이민우, 지인들 공개 저격…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