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R스퀘어, 김형렬 전 대우증권 PB Class 갤러리아 센터장 영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R·PR 컨설팅 전문기업 IPR스퀘어는 대우증권 TOP 증권인상을 수상한 바 있는 김형렬 전 PB Class 갤러리아 센터장을 부사장으로 영입했다고 3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IPR스퀘어는 대우증권 출신 안병국 전 리서치센터장을 올해 초 고문으로 영입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경택 기자 = IR·PR 컨설팅 전문기업 IPR스퀘어는 대우증권 TOP 증권인상을 수상한 바 있는 김형렬 전 PB Class 갤러리아 센터장을 부사장으로 영입했다고 3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IPR스퀘어는 대우증권 출신 안병국 전 리서치센터장을 올해 초 고문으로 영입한 바 있다. 대우그룹 주요 기업인 대우전자에서 인사 교육을 담당했던 유병열 고문은 상근 홍보담당으로 후배들을 지도하고 있다.
최원석 고문은 대우그룹의 모회사인 대우 자동차수출본부 해외마케팅 부문에서 근무하며 글로벌 비즈니스를 진두지휘했고 현재는 IPR스퀘어에서 홍보, 고객사의 해외 진출 시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지난 2010년 2월 설립된 아이피알스퀘어는 15년 동안 300여개사 이상의 IPR 및 IR북 제작 등 상장·비상장 기업들의 밸류업을 위한 컨설팅을 전문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풍부한 업계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사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이남구 IPR스퀘어 대표는 "각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탁월한 전문성과 결속력을 바탕으로 상장기업의 가치를 혁신적으로 상승시킬 수 있는 최적의 파트너가 될 것"이라며 "고객사의 성공적인 밸류업과 지속적인 성장을 뒷받침하는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rkt@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희, 거리에서 ♥남친과 뽀뽀…"크리스마스 선물"
- 서동주, 4살 연하 ♥예비신랑 공개···훈남 매력 폴폴
- 61세 서정희, 6살 연하 건축가 김태현♥과 내년 결혼
- 진중권 "한동훈, 대선 출마 선언하면 지지율 금방 오를 것"
- 결국 최악의 수 된 탑 캐스팅…인맥 논란 재점화
- 쥴리, '섹시 산타걸'로 변신…등 훅 파인 노출
- 이준석 "싸가지 없다고? 노무현도 인격 미숙하단 말 들었다"
- 국민그룹 출신 50대 가수, 성범죄 스캔들…"합의금 8억 지불"
- "GD보다 잘 벌어"…빅뱅 승리, 살오른 근황
- 탄수화물 끊었다는 '혜리', 한뼘 비키니로 S라인 자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