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식, 父 북파 공작원…"母는 북한서 가혹한 고문" 유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이용식이 북파 공작원이었던 아버지가 자신에게 남긴 유언을 공개한다.
오는 4일 오후 방송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는 코미디언 이용식과 그의 딸 이수민, 사위 원혁이 출연해 '사선녀'를 만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코미디언 이용식이 북파 공작원이었던 아버지가 자신에게 남긴 유언을 공개한다.
오는 4일 오후 방송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는 코미디언 이용식과 그의 딸 이수민, 사위 원혁이 출연해 '사선녀'를 만난다.
이날 방송에서 "자기야~!"라고 외치며 한달음에 달려온 손님, '뽀식이' 코미디언 이용식이 '사선녀'를 만난다. 큰언니 박원숙부터 한 명씩 차례대로 나눈 이용식표 인사로 자매들은 시작부터 빵 터진다. 이용식이 얼마 전 결혼한 딸네 부부와 합가 중이라는 사실을 들은 박원숙이 신혼부부에 대한 걱정을 드러내자, 이용식은 이를 해명하기 위해 열변을 토한다.
이어서 애지중지 귀하게 키운 딸 이수민이 원혁을 처음 소개했을 때의 상황을 떠올린 이용식은 그때의 당황스러웠던 심경을 고백한 데 이어 트로트 경연 대회에 출연한 원혁이 방송을 통해 공개적으로 결혼 허락을 구했던 당시의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남진 모창의 일인자다운 이용식의 무대로 분위기가 고조된 상황에서 "뽀식이 유랑단을 소개합니다"라며 깜짝 손님을 공개하는데. 정체는 바로 사위 원혁이었다. 노래와 함께 등장한 원혁은 장인어른 이용식과 완벽한 콜라보 무대를 선보인다. 게다가 세 번째 멤버, 딸 이수민까지 등장하자 자매들은 감동의 눈물을 흘린다. 이후 이수민은 살면서 겪어 온 이용식의 남다른 딸 사랑법을 폭로했는데, 친구와의 여행부터 신혼여행까지 이용식이 함께했다는 사실에 자매들은 놀란다.
이용식이 자매들을 위해 이북식 꽃게조림을 요리한다. 이용식표 꽃게조림을 맛본 자매들은 너도나도 그 맛에 빠져 헤어 나오지 못한다. 이북식 꽃게조림에 얽힌 어린 시절을 떠올린 이용식은 비극적인 역사로 인한 가슴 아픈 사연을 털어놓는다. 홀로 월남 후 북파 공작원이 된 아버지와 북한에서 남편의 부재 속에 가혹한 고문을 당해야 했던 어머니의 안타까운 사연과 평생 보복의 두려움 속에서 살았던 아버지가 이용식에게 남긴 유언이 공개된다.
또한 이용식은 코미디언 공채 시험 현장에서 구봉서, 배삼룡, 이기동 등 코미디계 전설들을 웃긴 개그부터 서영춘이 조문하러 찾은 장례식장을 초토화시킬 뻔했던 에피소드까지 공개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한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회식 후 속옷 없이 온 남편, 50대 알바와 불륜"…상간녀 딸에 알리자 "내게 왜" 고소
- 300만원 빌렸다가 성매매까지…성병 걸려도 "콘돔 써, 돈 갚아야지"
- "왜 재혼을?" 친어머니 찾아가 성폭행한 뒤 불태워 살해
- 고현정, 前 남편 정용진·자녀 이야기 솔직 고백…눈물(종합)
- 여성 알몸 찍힌 채 올라온 캠핑용 와인잔…닷새간 중고거래에 버젓이
- 서인영, 이혼 소송 중…2차례 파경설 뒤 인정 [공식]
- 43세 송혜교, 수영복 자태 깜짝 공개…보디라인도 완벽 [N샷]
- "아는 체 말라던 장어집 단골손님, 식당 앞 모텔로…불륜엔 인사 안 돼"
- "딸만 셋인데 화장실 휴지통 없애라는 남편…무식한 짓이라고"
- 안소희, 스타킹에 등 노출 파격 보디슈트…완벽 각선미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