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 필수템, 선크림도 상황에 맞게 고르자 토니모리 선케어 제품 제안

남수민 기자 2024. 7. 3. 02: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자외선의 계절, 여름철 필수템 선크림도 상황에 맞게!- 얼굴뿐만 아니라 몸에도 필수 수시로 덧발라야 철저한 자외선 차단 가능올여름 역대급 불볕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피부 보호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무엇보다 자외선에 노출되는 피부 전체에 자주 바르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선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한 시즌이다.

더운 여름철 파데 프리 아이템으로 사용하기에 좋은 톤업 선크림을 찾는다면, 토니모리의 '순한 살구 톤업 선크림'이 제격이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자외선의 계절, 여름철 필수템 선크림도 상황에 맞게!

- 얼굴뿐만 아니라 몸에도 필수… 수시로 덧발라야 철저한 자외선 차단 가능

올여름 역대급 불볕더위가 예고된 가운데, 피부 보호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강한 자외선에 피부가 장시간 노출되면 기미, 주근깨 같은 색소침착을 유발하고 칙칙한 피부 톤, 늘어진 모공 등 각종 피부 노화를 유발한다. 무엇보다 자외선에 노출되는 피부 전체에 자주 바르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상황에 따라 선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한 시즌이다. 이에 뷰티업계에서는 단순 자외선 차단부터 자연스러운 톤업 기능이 있는 선크림까지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는 선크림들을 잇달아 출시하고 있다. 

사진제공 : 토니모리

먼저, 민감 피부라면 자극 없이 바를 수 있는 제형의 선크림을 사용해야 한다. 완벽한 자외선 차단을 위해서는 선크림을 자주 발라줘야 하는데 이를 위해서는 저자극 선크림이 필수다. 토니모리의 '순한 블루아가베 수딩 선 젤'은 무엇보다 눈 시림이 적고, 끈적이지 않아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제형의 선크림이기 때문에 사용하기에 부담이 없는 제품이다. 특히, 블루아가베의 핵심 성분 '트레할로스'는 수분을 끌어당기는 성분이 함유되어 여름철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한다.

사진제공 : 토니모리

가볍게 바를 수 있는 선스틱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수요 또한 늘었다. 특히, 선스틱은 휴대성이 좋다는 점에서 등산, 바캉스 등 야외 활동을 할 때 몸에 수시로 덧바르기 적합하다. 몸에 바르기에 적합한 만큼, 끈적이지 않고 산뜻한 제형으로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촉촉한 수분 베이스를 가지고 있어 번들거림이 적고, UV MASTER PRO 3중 보호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을 해주는 토니모리의 '유브이 수분 선스틱'을 추천한다. 

사진제공 : 토니모리

더운 여름철 파데 프리 아이템으로 사용하기에 좋은 톤업 선크림을 찾는다면, 토니모리의 '순한 살구 톤업 선크림'이 제격이다. 백탁이 아닌 생기 가득한 살구 색상으로 자연스럽고 화사한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끈적이지 않는 보송한 제형으로 데일리 하게 바르기 적합하다. 

한편, 토니모리의 베스트셀러 '유브이 마스터' 라인 선크림들은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1+1 행사를 하고 있어 저렴하게 만나 볼 수 있다. 이외에도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들을 할인하는 'COOL 쿨 썸머 위크'를 진행하고 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선케어 제품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라며 "토니모리의 선케어 제품들은 자극 없이 가볍게 바를 수 있는 장점이 있으니, 상황별로 선케어 제품을 선택해 사용하길 적극 권장한다"라고 전했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co.kr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