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에셋투자증권, 벽화그리기 사회공헌활동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리아에셋투자증권(190650)은 2일 제2공병여단과 함께 벽화 그리기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지난 2013년부터 진행해 온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지난 2018년부터 제2공병여단과 인연을 맺은 코리아에셋투자증권은 함께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나눔 활동을 추진해 왔다.
기동호 코리아에셋투자증권 사장은 "앞으로도 위문품 지원뿐만 아니라 금융교육, 취업 설명회, 함께하는 사회 공헌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문혜원 기자 = 코리아에셋투자증권(190650)은 2일 제2공병여단과 함께 벽화 그리기 나눔 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지난 2013년부터 진행해 온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이다. 올해 행사는 애민원(보육시설)에서 아이들의 정서 안정과 거주환경개선을 목표로 진행됐다.
코리아에셋투자증권은 국군장병의 사기진작을 위해 기금을 제2공병여단에 전달하기도 했다. 지난 2018년부터 제2공병여단과 인연을 맺은 코리아에셋투자증권은 함께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나눔 활동을 추진해 왔다.
기동호 코리아에셋투자증권 사장은 "앞으로도 위문품 지원뿐만 아니라 금융교육, 취업 설명회, 함께하는 사회 공헌 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doo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김준호♥김지민, 숙소서 입맞춤까지…거침없는 애정행각
- 안철수 "범죄자보다 초보가 낫다 싶어 尹과 단일화, 70억 포기…인사가 문제"
- 시댁서 '며느리 인정' 않자 기어코 낳은 딸…그녀는 왜 그 딸을 죽였나
- "입 찢어져" 전혜빈, 치과의사 남편 앞에 두고 박효신에 밀착
- '8혼' 유퉁 "늦둥이 살해·성폭행 협박에 쓰러져…딸 지켜야 해"
- '청순 대명사' 한지민, 은근한 섹시미로 '반전 매력' [N샷]
- "가글보다 낫다…3천원짜리로 치아 관리 끝" 치과의사가 강추한 '이것'
- 송혜교, 43번째 생일 소감 "너무 행복…잊지 못할 하루" [N샷]
- '전유성 커피' 정체는?…김영철 "49도짜리 술 들어간 카페 대표 메뉴"
- 은지원 "젝키 이재진, 원양어선설도…김재덕, 다정리하고 부산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