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공주님도 덥긴 덥나 봐…지수, 매끈한 등 훤히 노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지수가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했다.
지수는 1일 자신의 계정에 "어쩌다 마주친 고양이"라는 글귀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특히 고양이가 깜짝 놀랍다는 표정을 짓고, 지수 또한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들로는 지수의 근황을 포착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블랙핑크 지수가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했다.
지수는 1일 자신의 계정에 "어쩌다 마주친 고양이"라는 글귀와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고양이와 함께 찍은 셀카가 담겨, 눈길을 끈다. 특히 고양이가 깜짝 놀랍다는 표정을 짓고, 지수 또한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들의 깜찍하고 귀여운 면모가 네티즌들의 마음을 훔친 모양이다.
또 다른 사진들로는 지수의 근황을 포착할 수 있다. 지수는 매끈한 등을 강조한 톱을 입고 뒤돌아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수박을 들고 한 식당으로 보이는 곳에서 카메라를 응시 중이다.
최근 친오빠가 설립한 1인 기획사 블리수로 거처를 옮기고 홀로서기를 시작한 지수는 배우 활동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김병우 감독의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으로 첫 스크린 주역작에 도전한다. 또 배우 박정민과 함께 쿠팡플레이 오리지널 시리즈 '인플루엔자'에도 출연한다. 이밖에도 명품 브랜드 디올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족 죽음 앞뒀는데 “조용히 우세요”..촬영 제작진 갑질 논란
- 안현모 "이름 앞 '이혼' 수식어 당황, 내 이름 다섯 글자된 것 같다"…
- “알몸으로 독방에..” 패리스 힐튼, 성적 학대 고백
- '89세' 이순재 "10kg 빠지고 목욕탕서 쓰러져…인생 끝나는 줄" (…
- 안소희, 향수 자주 뿌리는 이유가..“담배 피워서”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