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솔비, '전참시' 뜬다…'아트테이너' 삶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화가 솔비(권지안)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일상을 공개한다.
2일 뉴스1 취재 결과, 솔비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다.
이번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화가 권지안으로서의 일상을 보여줄 솔비가 시청자들에게 어떤 신선함을 안길지도 기대 포인트다.
더불어 전시 '뻑 온앤오프'는 고준, 구준엽, 김완선, 황찬성 등도 참여하기에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들과 화가로서 교류하는 솔비의 모습도 담길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가수 겸 화가 솔비(권지안)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일상을 공개한다.
2일 뉴스1 취재 결과, 솔비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다. 촬영은 이미 이 주부터 진행 중이며, 가수와 화가를 오가면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솔비의 모습이 담길 예정이다. 촬영분은 이달 중 방송된다.
특히 이번 녹화에는 오는 3일부터 아트테이너 전시 '뻑 온앤오프'에 참여하는 솔비의 일상도 담긴다. 이번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화가 권지안으로서의 일상을 보여줄 솔비가 시청자들에게 어떤 신선함을 안길지도 기대 포인트다.
더불어 전시 '뻑 온앤오프'는 고준, 구준엽, 김완선, 황찬성 등도 참여하기에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들과 화가로서 교류하는 솔비의 모습도 담길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전지적 참견 시점' MC인 전현무 역시 이번 전시에 참여하기에 두 사람이 화가로서 어떤 이야기를 나눌지도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한편 솔비는 지난 2012년 첫 개인전을 열면서 화가로서 첫 출발을 알렸고, 이후 자신만의 독창적인 예술 세계를 만들어가며 입지를 넓혔다. 지난 2018년부터는 본격적인 해외 전시 투어를 시작했으며, 2019년에는 세계적인 아트 페스티벌인 '2019 라 뉘 블라쉬 파리'에 초청 작가로 선정되기도 했다. 최근에는 다이어트에 성공, 또 한 번 화제를 모았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오빠가 책임질게" 김준호♥김지민, 진짜 입맞췄다…뽀뽀 명장면
- 안철수 "범죄자보다 초보가 낫다 싶어 尹과 단일화, 70억 포기…인사가 문제"
- 시댁서 '며느리 인정' 않자 기어코 낳은 딸…그녀는 왜 그 딸을 죽였나
- '8혼' 유퉁 "늦둥이 살해·성폭행 협박에 쓰러져…딸 지켜야 해"
- "강제로 키스하고 만지고"…걸그룹 멤버, 소속사 대표 성추행 폭로
- '청순 대명사' 한지민, 은근한 섹시미로 '반전 매력' [N샷]
- '전유성 커피' 정체는?…김영철 "49도짜리 술 들어간 카페 대표 메뉴"
- 은지원 "젝키 이재진, 원양어선설도…김재덕, 다정리하고 부산行"
- 산다라박, 시스루로 뽐낸 반전 몸매…글래머 인증 [N샷]
- 김희철, 민경훈 결혼식 축가·부케·사회…"김희철 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