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겨운, '재혼 아이콘' 7년만 청산 "오래 쉬었다..감개무량한 '화인가 스캔들'" [★FOCU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정겨운이 '화인가 스캔들'로 오랜만에 본업 복귀에 나서며 감격을 금치 못했다.
2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선 OTT 디즈니+ 새 오리지널 시리즈 '화인가 스캔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어쩌다 '성공한 재혼 아이콘'으로서 화제를 몰며 활동을 이어온 정겨운인데, 마침내 '화인가 스캔들'이라는 절호의 기회를 잡은 것.
정겨운 스스로도 '화인가 스캔들' 출연에 대해 "이 자리에 있는 것조차 감개무량 상태"라며 남다른 의미를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콘래드 서울 호텔에선 OTT 디즈니+ 새 오리지널 시리즈 '화인가 스캔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연출자 박홍균 감독과 출연 배우 김하늘, 정지훈, 정겨운, 서이숙, 기은세 등이 참석했다.
'화인가 스캔들'은 대한민국 상위 1% 화인가를 둘러싼 상속 전쟁으로 인해 생명의 위협을 받는 나우재단 이사장 완수(김하늘 분)와 그녀의 경호원 도윤(정지훈 분)이 화인가의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 치명적 스캔들을 그린 드라마.
특히 이 작품으로 정겨운은 무려 7년 만에 드라마에 출연하며 관심을 더했다. 2017년 MBC 주말극 '당신은 너무합니다'가 그의 마지막 드라마로, 그 사이 연기 활동은 2021년 연극 '스페셜 라이어'가 전부다.
사생활 이슈 뒤엔 본업보다 예능계를 주 무대로 누볐던 정겨운. 그는 지난 2016년 전 부인과 결혼 2년 만에 이혼, 이듬해 10세 연하의 비연예인 김우리 씨와 재혼했다. 이후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 김우림 씨와의 재혼 비화부터 신혼 생활 등을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2021년엔 당시로선 파격적인 MBN 재혼 예능 '돌싱글즈1'의 MC를 맡기도. 연달아 시즌3까지 약 2년간 진행자로 활약했다.
정겨운 스스로도 '화인가 스캔들' 출연에 대해 "이 자리에 있는 것조차 감개무량 상태"라며 남다른 의미를 강조했다.
그는 "사실 제가 오랫동안 (작품을) 쉬었다. 쉬다 보니 정말 작품이 하고 싶었다"라며 "'화인가 스캔들'은 대본이 정말 매력 있었고 김용국도 해보고 싶은 역할이었다"라고 간절함을 드러내기도.
정겨운은 "'변신을 해서라도, 이전과는 차별화를 둬서 어떻게든 잘 해보겠다' 하며 박홍균 감독님을 엄청 들볶았다. 저를 선택해 주신 게 지금까지도 감사드린다"라고 진심을 전했다.
그는 "결과가 어떻게 나왔는지는 모르겠지만, 오랜만에 드라마로 인사드리게 되어 너무 감사드린다. 그런 마음뿐이다"라고 거듭 얘기했다.
'화인가 스캔들'은 내일(3일) 오직 디즈니+에서 공개되며, 매주 수요일 2편씩 총 10개의 에피소드로 만나볼 수 있다.
콘래드서울호텔=김나라 기자 kimcountry@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아, 46kg '뼈말라' 몸매 아냐..'아찔' 비키니 - 스타뉴스
- "급사할 수도" 김승수, 최악의 건강 상태 '충격' - 스타뉴스
- 임수향, 드라마 '미녀와 순정남' 하차 위기..'울분' - 스타뉴스
- 한혜진 "홀로 샤워하는데 4명 주거 침입" 충격 - 스타뉴스
- 아유미, 본격 딸 육아 돌입 "♥남편과 포옹은 개뿔"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브라질 'BreakTudo Awards 2024' 2관왕 - 스타뉴스
- 이민정, 9세 子 공개..폭풍성장에 "내 옷 같이 입자" - 스타뉴스
- "JIN OUR WWH" 방탄소년단 진 '지미 팰런쇼' 폭발적 반응..美 실시간 트렌드 1위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홀렸다..신곡 무대 공개 - 스타뉴스
- 송가인 누가 넘나?..스타랭킹 女트롯 171주 연속 1위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