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연, 美에서 韓 위상 떨쳤다...현지 매거진 단독 장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호연이 미국에서 한국의 위상을 떨쳤다.
지난달 28일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정호연이 엘르 US 8월호의 커버를 단독으로 장식했다"고 전했다.
'엘르 US'는 "정호연이 할리우드에 진출한다"면서 "모델이자,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 출연했던 배우 정호연이 첫 영어 연기를 알폰소 쿠아론 감독과 함께한다는 것은, 그가 앞으로도 할리우드에서 활동할 것을 의미한다"고 그의 활약을 조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정승민 기자) 정호연이 미국에서 한국의 위상을 떨쳤다.
지난달 28일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정호연이 엘르 US 8월호의 커버를 단독으로 장식했다"고 전했다.
'엘르 US'는 "정호연이 할리우드에 진출한다"면서 "모델이자,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 출연했던 배우 정호연이 첫 영어 연기를 알폰소 쿠아론 감독과 함께한다는 것은, 그가 앞으로도 할리우드에서 활동할 것을 의미한다"고 그의 활약을 조명했다.
공개된 커버 속 정호연은 실버톤의 드레스를 입고 자신감 있는 올곧은 눈빛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내지 화보에서도 화려한 패턴의 룩들과 메이크업을 자유롭고 당당한 포즈로 소화했다.
정호연은 이번 '엘르 US'와의 인터뷰를 통해 오는 10월 11일 공개 예정인 Apple TV+ '누군가는 알고 있다—Disclaimer'(이하 '누군가는 알고 있다')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누군가는 알고 있다'는 다른 사람의 악행을 폭로하며 명성을 쌓아 올린 저널리스트 '캐서린'(케이트 블란쳇)이 무명 작가로부터 한 소설을 받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심리 스릴러 시리즈다.
동명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누군가는 알고 있다'는 총 7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됐으며 오는 10월 11일 2편의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11월 15일까지 매주 한 편의 에피소드가 Apple TV+를 통해 공개된다.
정호연은 이번 작품을 통해 처음으로 영어 연기에 도전하는 만큼, 걱정이 많았다는 뒷이야기와 함께 보다 자연스러운 발음을 위해 영국에서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Apple TV+ '누군가는 알고 있다' 연출을 맡은 알폰소 쿠아론 감독은 "정호연은 하고 싶은 건, 결국 해낸다"면서 정호연의 열정을 인정했다. 이어 그는 정호연이 촬영 현장에서 필기를 자주 했다고 밝히며 "(정호연은) 최고의 관찰자다. 매우 재미있고 좋은 사람"이라고 덧붙였다.
그런가 하면 정호연은 "다양한 경험을 했지만, 아직도 부족하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항상 열심히 하게 된다"라고 자신의 소신을 솔직하게 전했다. 그는 "지금 하는 일이 공동의 노력이라는 것을 잊으면, 제 생각이나 행동도 굳어버릴 수 있기에, 항상 유연하고 개방적인 사고방식을 유지하려고 한다"며 모델에서 배우, 그리고 글로벌 스타로서 끊임없이 도전할 수 있는 동력을 이야기했다.
이로써 정호연은 '보그 US'에 이어 '엘르 US'에도 얼굴을 올리며 의미 있는 기록을 추가했다. 그는 앞서 미국 보그 창간 130년 역사상 처음으로 단독 커버 모델이 된 한국인으로서 위용을 떨쳤다. 이번 '엘르 US' 8월호 커버 또한 단독으로 커버를 장식한 최초의 한국 배우로서 또 한 번 주목받고 있다.
한편, 정호연이 출연하는 Apple TV+ '누군가는 알고 있다'는 오는 10월 11일 첫 공개된다.
사진=엘르 US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육상 인기상승 일등공신' 김민지, 새 유니폼에 드러낸 탄탄복근...이 미모 뭐야! - MHNsports / MHN스
- 지연-황재균 '사라진 결혼 반지, 생일날 커플 사진도 없네?'...'이혼설' 소극적 해명에 추측 난무 -
- 티아라 효민, 썸머 파티 '후끈' 달군 비키니 자태 - MHNsports / MHN스포츠
- '2주 연속 우승' 박현경, 위믹스 포인트 랭킹 1위...레이스 투 위믹스 챔피언십도 선두 등극 - MHNspo
- "그딴 식으로 하는데 야구선수는 무슨" 부모의 잘못된 언행이 아이를 망친다 [박연준의 시선] - MH
- 수스, 살짝 아쉬운 볼륨감 가리는 골반 노출+패션 센스 - MHNsports / MHN스포츠